본문 바로가기

~22.10.18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도 지급해준다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새 하던 게임들이 슬슬 질려가던차에 제가 처음으로 만렙을 찍어본 RPG게임인 로스트아크가 2주년을 맞이했다길래 한번 같이 알아볼까 합니다!



첫 만렙을 찍은 게임 로스트아크



2주년 글을 적기전에 저에게 있어 로스트아크는 정말 특별한 게임입니다.

메이플스토리를 약 16년간 했고, 이 외 게임도 오래한 게임은 10년이 넘는 게임이 몇가지 있습니다. 허나 단 하나의 게임도 만렙을 달성해본적이 없습니다. 물론 로스트아크와 같은 MMOPRG는 대부분 만렙을 달성해야 시작되는 게임이지만 저에게 있어선 게임에서 만렙을 달성을 했다는것만으로도 정말 충분한 만족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저는 게임을 할때 사냥만 하는 게임보다는 낚시, 채집, 수집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곤 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경우에는 낚시는 없지만 채집과 수집, 장사 컨텐츠가 정말 재밌어 꾸준히 하고 있는데 로스트아크는 낚시, 채집, 수집 심지어 장사 컨텐츠도 가능한 게임입니다. 게임내에 모코코 씨앗을 모으는 컨텐츠는 저의 마음에 쏙 드는 컨텐츠이기도 했습니다. 이 모코코를 모을려고 여러사람들하고 정보를 모으고 공략하는 과정이 정말 재밌었고,

모험의 서라는 수집 시스템 또한 저에게 너무 잘 맞는 컨텐츠였기 때문에 마음이 맞는사람들과 같이 모으면서 재밌게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과금유저와의 격차와 버그유저들에 대한 처리가 너무 아쉬운 상황이라 어쩔수 없이 접었지만 추후에 다시 할 생각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 해볼려고 다운로드를 했네요^^


2주년엔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을까?



로스트아크 2주년의 가장 쉽고 큰 이벤트는 공모전 대상 아바타를 지급해준다는 점이다.

"로스트아크2주년감사선물" 쿠폰 등록창에 입력하면 쿠폰등록이 되며 사용하기를 눌러 사용할 수 있다.

20.11.4(수) ~ 12.2(수) 정기 점검 전까지 쿠폰등록이 가능하며, 쿠폰 사용은 20.11.4(수) ~ 12.16(수) 정기 점검 전 까지 가능합니다.


2주년 축제 필수 잇 템으로 2주년 기념 머리띠와 벽지를 지급해주기도 하는데,

"로스트아크2주년축하해"를 쿠폰 등록창에 입력하고 사용하기를 해주면 된다.

쿠폰 등록기간은 20.11.7(토) ~ 12.2(수) 정기 점검 전까지, 쿠폰 사용 기간은 20.11.7(토) ~ 12.16(수) 정기 점검 전 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두가지 이벤트는 시간이 많이 들지 않으니 받아두는게 좋을거 같네요.



이 외에도 아크라시아 대축제!, 2주년 출석 이벤트, 돌아온 도전 출근왕, 두근두근 추억의 뽑기판, 2주년 주말 핫타임 이벤트, 로스트아크 굿즈 이벤트와 같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2주년 아바타 패키지 추가 구매와 2주년 리미티드 프로모션으로 2+1 이벤트, 매일매일 바뀌는 2주년 전야제 품목도 있다고 하네요.


혹시나 로스트아크를 한번도 접하지 않은 유저들이 있다면 이번 2주년 이벤트때 하시면 더욱 즐길수 있고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컨텐츠도 즐겨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