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리부트 1일차 요약, 미라클 타임 너란놈..

반응형

썸네일

리부트 일상 1일차

미라클타임때 과금까지 해서 큐브를 돌렸다가 총뎀 15%가 총뎀 15%로 끝나는걸 보고 머리에서 피나기전에 다시 복귀를 하게 되었다.

기존에 리부트1,2를 했었지만 새롭게 새마음으로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에 새계정으로 리부트1에 새로 만들었다.

고로 무자본,무과금 계정이 되겠다. 물론 코디템은 살거니 무과금은 곧 풀리겠지만.. ㅠㅠ

첫 직업으로는 리부트 유저들은 다 아는 효자직업 "섀도어"로 선택했다.

리부트가 많이 쉬워졌다고 하지만 테라버닝인데도 노도핑, 간혹 뿌려주는 경뿌로 100까지 키우는데 거진 2시간이 소모됐다. (초반에 1시간동안 켜놓고 잠수탐)

10레벨에 파이어 믹스골렘 잡는데 8대 정도나 때려야하더라. 근데 묘하게 사냥하는 맛이 있어서 재밌었다.

 

 

일단 미라클 타임에서 큐브를 실패하자마자 리부트1에 만들어주고 새롭게 리워드 된 큐브 보상을 받기 위해 150까지 올려주었다.

1일차 템세팅, 스공이다.

확실히 섀도어가 크리티컬 확률도 높고 사냥 효율이 좋다보니 꽤 편하게 사냥하고 있다.

엠블렘은 미라클 타임 안놓치고 초반 기프트박스+장인의큐브20개 정도로 띄워주었다.

미라클 타임때 새 계정이라 아무것도 없는게 좀 아쉬웠던 날.. 다음 미라클때는 레전드리 둘둘을 도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

스공은 뭐 7만 정도로 나오고 있고, 길드는 예전에 리부트1을 할때 있던 트라이 라는 길드마스터분하고 연락이 되어

기존 길드 조건이 될때까지 부캐길드에 있어도 좋다고 하셔서 가입을 하게 되었다.

부캐 길드여도 노블 37포로 상당히 높은 길드

조건만 채우면 바로 본길드로 넘어갈 예정이고, 어빌리티는 이제 하락을 안하다보니 무지성 명성치로 돌려도 엄청 잘가니 확실히 패치는 잘한듯.

임시로 럭만 띄워놨고 츄츄쯤 도착했을때 돌려서 메획20퍼를 노릴 예정!

 

내일도 적을수 있으면 적어보겠다.

오랜만에 하니 시작할때 말투를 딱딱하게 해서 글 하나가 그냥 딱딱해져버렸다.

다음엔 둥글둥글하게 시작해서 적어보겠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