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 리부트2 하이퍼버닝 유입 한달만에 유니온 6천 달성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그냥 간만에 일상 글 하나 적어볼까 합니다.

 

메이플 리부트2 하이퍼버닝 유입 기록 및 느낀점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메이플스토리 하이퍼버닝이 나온지 거의 2주가 다 되어가네요. 그런김에 제가 리부트2에서 한 2주간 기록도 남길 겸 글을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 리부트2에서 하이퍼버

kdblog.tistory.com

13일때 적었던 게시글인데 벌써 한달이 다 됐네요.

25일날 유니온 4200을 찍고, 5일동안 빡세게 했더니 유니온 6천이 되었습니다.

유니온 코인이 여전히 부족해서 레벨업 해도 유니온 등급업이 안되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데일리 큐브로 받은 블랙큐브 한개로 레전드리를 가서 공 21%를 띄워줬습니다.

첫 레전을 반지로 할랬는데 엠블렘이라도 떠줘서 든든하네요.

 

그리고 1인 길드에 본캐를 넣어두고 키우고 있었는데 이제 제대로 된 길드를 들어가는게 좋겠다 싶어 탈퇴해줬습니다.

얼른 노블 45p 이상의 길드를 구해야할거 같아요.

심심해서 만든 사진, 예전에 만든거라 유니온이 4222네요. 6천 됐으니 사진을 바꿔줘야겠습니다.

다음 일상은 본캐 250을 찍고 오는걸로.. 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