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성장의비약 효율계산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즐메하고 계신가요?

저는 메이플 하면서 단 한번도 해본적 없는 출석체크 풀칸을 완료했습니다.

심지어 단 한번도 밀리지 않고 개근을 했습니다. 짝짝

이그니션 불꽃축제 출석체크 완성!

이번 이그니션 불꽃축제의 마지막 보상은 극한 성장의 비약으로 극성비라고 불리는 비약인데

240~249 레벨은 총 1업을 시켜주고 이후 포션을 사용하더라도 상당한 경험치를 줍니다.

 

저는 이번에 받은 극성비를 본캐로 육성중인 윈드브레이커에 사용할 생각이고

252레벨이라 얼마나 오르는지 확인하고 싶었어요.

 

그러다 찾은 사이트가 바로 https://maple.gazua.in/exp 사이트 입니다.

예전에 닉네임을 생성할때도 이 사이트를 이용했던 기억이 있는데 추후 관련된 게시글을 하나 더 적어보겠습니다.

 

메이플가즈아

메이플스토리 시뮬레이터의 모든 것 메이플가즈아. 코디, 메룩북, 로얄스타일, 캐시 큐브, 골드애플, 원더베리

maple.gazua.in

https://maple.gazua.in/exp 사이트 계산기의 메인 모습

해당 사이트를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본인의 레벨(200~299)과 경험치 퍼센트를 입력하고

사용할 비약 갯수를 설정하면 계산기가 알아서 레벨, 퍼센트를 계산해서 알려주게 됩니다.

 

계산기로 확인할 수 있는 비약의 종료로는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 성장의 비약1,2,3, 태풍 성장의 비약, 극한 성장의 비약으로 총 6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유니온 성장의 비약은 49퍼가 오르는게 확실하다 보니 빠져있는듯 합니다.

 

저는 252에 70퍼를 입력해서 극성비 2개를 먹였다고 가정을 해보면 253에 85퍼가 된다고 나오네요.

현재 목표는 개강전까지 255를 달성해두는것이라 조~금만 더 육성하다가 마지막에 사용할까 합니다.

 

이번 보상으로 얼마나 오르는지 궁금하신분들은 한번쯤 사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최근에는 메이플이 소통을 잘 해주다보니 게임도 재밌고 정도 많이가서 시간을 많이쓰게 되네요.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