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 리부트2 추석 3배 참여. 6재 힘들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추석이 겹친 주말 9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추석기념으로 3배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요즘은 메이플에 많이 진심인 편이라 거의 학교 - 집 - 학교 - 집을 무한반복하며

집에서는 메이플스토리만 붙잡고 있는 편인데요.

 

이번 추석에는 아무곳도 안가다보니 풀참여를 할 수 있었습니다.

3배 동안 약 6재 정도했고 중간중간 뇌빼기 사냥도 하고 자리 잡기가 빡센 인맥들한테 경뿌도 나눠주러 가다보니 마릿수가 많이 적네요.

원래는 1재당 3만마리 가까이 잡으니 18만 마리가 되어야하는데.

아쉽습니다.

그래도 드디어 259입니다.

제가 리부트를 온 지 11주차가 딱 됐던데 12주차 전에 260을 찍고 싶긴 하네요.

 

아 참 저는 윈브라 미궁5에서 사냥을 하고 있는데 여기가 자리가 널널하고 그래서 자리 잡기가 좋더라구요.

시간 될때  빌드 한번 찍어서 올려볼까 합니다.

인맥중에 몇명이 월드와이드 핸섬(진 알파벳 이벤트)를 다 깨서 불꽃 알파벳 상자가 필요없다고 먹여준 덕분에 생각보다 많이 채웠네요.

 

총 43억 메소를 먹었는데 바로 지르니 무과금 난건 안 비밀이요.. ㅠㅠ

24일 날에 15,16 이벤트가 있던데 메소 모아둘걸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리부트2 재밌으면서도 한번씩 강화하면서 현타가 오긴하는데 그래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시간날때마다 근황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