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2편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1편 바로가기 (클릭!)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번편은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공략 2편입니다.

전편을 못보신분들은 위에 있는 바로가기를 눌러 전편을 봐주시면 됩니다. 바로 시작해볼께요~



전편에서 베아트리체를 만난후 끝났죠? 퀘스트 이어서 진행해줄게요~



베아트리체 바로옆에 있는 첸을 만나 퀘스트를 진행해줍시다.




왜 저런 반응을..? 도대체 뭘 잘못했길래 그러는거지..



....;;;;



네 이친구도 자기숙제를 위해 절 셔틀시키는군요.



타락한 마력의 숲1에 있는 타락한 하급 마법사를 잡고 옷자락 100개를 모아오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숙제때문이라고 생각중이야..



타락한 마력의 숲1은 이곳에 있습니다.



타락한 하급 마법사를 뚜시뚜시 때려잡고 옷자락을 100개 모아가줍시다.



후.. 이로써 숙제셔틀은 끝난것인가.



나도 자주 "학교 따위 망해버려라!" 라고 하는데 안망하더라고. 넌 틀렸어.



방금 숙제셔틀 시키고는 필요없으니 비앙카랑 만나보라고 하네요.



이상한녀석이다...



베아트리체 바로 옆에있는 비앙카를 눌러 퀘스트를 진행해줍시다.



후.. 얘네들이 절 이용하는데 맛들였나보네요. 퀘스트 진행을 위해 수락해줍시다.



깊어지는 비극의 숲에 타오르는 이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들을 아무나 잡고 주면 됩니다.



반마력 응집기 라는 아이템도 주는데 인벤토리에만 놔두면 알아서 반마력 먹을때마다 표시되니

꼭 안눌러봐도 알수있습니다.



길 안내로 찾아와주고요.



전 현재맵에서 가장 가까웠던 타오르는 고독을 잡아서 퀘스트를 깼습니다.



클리어 해주고.



반마력 응집기를 하나 보상으로 얻습니다.



어유 감사합니다 비앙카님 하하하하.



우리는 크리티아스가 어떤곳인지 알아보기 왔으니 역사를 알기위해

힐렐 아저씨를 찾으러 가봅시다.



힐렐은 서쪽, 관청이 있는 거리에 있다고합니다.



딱봐도 크리티아스의 역사를 잘알고 있을것 같이 생겼네요. ㅋㅋㅋㅋ



힐렐이 누락된 역사를 알고싶은지 궁금한가봅니다.

나인하트에게줄 크리티아스의 역사와 귀환용 마법구도 주니 이용해서 가봅시다.



소비창에 있으니 더블클릭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나인하트에게 누락된 역사를 알아보기위해 왔습니다.



크리티아스가 수백년전에 있었나봅니다.

나인하트가 모를정도면 확실히 크리티아스의 시간은 정지해있던게 맞군요.


2편은 여기서 끝입니다. 3편도 바로바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3편에서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