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1편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를 공략해드릴까합니다.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공략은 총 5편으로 공략해드릴 예정입니다.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를 깨면 좋은점


1. 크리티아스 폭업사냥터, 타마숲의 경험치를 제대로 맛볼수있다.

크리티아스는 선행퀘스트를 깨고 안깨고에 따라 경험치가 엄~청 차이나게됩니다.

심지어 퀘스트 깨기 싫어하는분들 덕분에 버닝필드가 자주 보이고 경험치가 높은편이고 지형도 좋은 편! 그야말로 폭업사냥터. 폭업을 위해 꼭 깨줍시다.


2. 나중에 필요한 보스초기화권을 구매할수있다.

나중에 고렙이 되시면 보스를 자주 돌게되실껀데요, 하매, 카루타 등.. 그런걸 한번 더 깰수있게 횟수 초기화해주는 반마력을 코인으로 바꿔 얻을수 있습니다.


3. 타일런트 장갑을 구매할수 있다.

반마력으로 코인을 바꿔서 타일런트 장갑을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엄청난 노가다가 필요한데요.

제가 이번에 나로를 키우면서 반마력 코인을 모아 타일런트 장갑 구매에 도전해볼 생각이니 기대해주세요!


그럼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왼쪽에 전구를 통해 '[크리티아스] 갑자기 나타난 왕국' 퀘스트가 옵니다.

클릭해서 받아줍시다.



클릭시 나인하트가 갑자기 나타난 왕국을 조사해달라고 합니다.

수락시 크리티아스로 바로 이동하게 되니 주의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크리티아스 사냥터로 와지는데요.



도착하자마자 마을 귀환 주문서를 써주시면



이렇게 퀘스트가 있는 병사한테 이동이됩니다. 얼마나 편한가~



갑자기 나타난 왕국의 이름은 크리티아스 라는 왕국인가봅니다.



허가를 위해 옆에있던 이자크 라는 부대장 NPC를 클릭해주세요.



네, 이제 시작된 이자크의 빵셔틀 퀘스트를 시작합니다.



참고로 크리티아스 맵은 처음오신분들은 많이 헷갈려하셔서 그런지 퀘스트를 받으면 대부분 머리위에 길 안내가 등록됩니다.



젤 처음 퀘스트는 고독, 공포, 분노를 잡고 뜨는 아이템을 모아달라고하고

그다음 퀘스트는 불안, 허무를 잡으라고합니다.





몬스터는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고독, 공포, 분노를 잡고 전리품을 다 모았다면 



네 딱봐도 또 뭘 시킬꺼같죠?



죽이고 싶어요 정말 ^ㅡ^



이번엔 불안과 허무를 잡아달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길 안내가 뜹니다.



몬스터가 왜 다 무기로 생겼는진 모르겠지만 저런 무기 나오면 간지나겠네요 ㅋㅋ



다모아서 또 가져다주면



그냥 죽일까..?



대장님이 보자고 하셔서 저는 더이상 이자크 빵셔틀 퀘스트를 안해두됩니다.



이번에도 길 안내가 뜹니다.



가면 수염이 이쁘게 잘 자란 대장님이 기다리고 계십니다.



역시 대장하고 말하니 뭔가 좀 진행이 되는군요. 마법대학 렌하임으로 가서 베아트리체 라는 선생님을 만나봅시다.



이렇게 생긴분이 베아트리체 선생님입니다. 모두의마블 베아트리체랑 너무 다르게 생겼네요.



1편은 여기까지. 끝이 이상하게 나서 죄송합니다. ㅠㅠ

원래 한편에 공략을 다 적을 생각이였는데 사진 400장이 넘는 포스팅이 되버리기 때문에

5편으로 나눠서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그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럼 이상 꽤돼였고 2~5편은 최대한 빠르게 올려 내일까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궁금한점은 댓글로 적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