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최악의 이벤트 별별 페스티발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오후2시 부터 메이플스토리 별별 페스티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별별 페스티발 이벤트는 몇년동안 했는데 늘 피드백을 받지않고 매번 이렇게 오류가 있네요.

이번에 메이플스토리에서 관리를 잘하는거 같아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 오류가 넘치고..

메이플스토리 최악의 이벤트는 별별 페스티발이 아닌가 싶습니다.



젤 처음 본 오류. Server is too busy 서버가 바쁘답니다. 허허 ㅠㅠ



두번째로 본 오류입니다. 메이플스토리 이 오류 본것도 저번 별별 페스티발인거 같네요.

매번 별별 페스티발마다 봐야하는 이 오류 언제쯤 고칠려나요.


운영자도 이번에 홈페이지가 터지니 1차 선착순 교환 상품을 추가로 오픈해줬는데요.

공지를 못본사람들은 아에 참여도 못하고 이미 6시때 열리는 마지막 상품을 다 교환해서

교환하지 못한사람도 있습니다.



이렇게 6시 ~ 6시 30분까지 교환되는 아이템인데

마지막 아이템 시간과 겹치니 어쩔수 없네요.. 



다행인건 5차 진행상품 수량이 추가됬다는거죠.

그나마 다행이 저는 여기서 꽤 건졌답니다. 근데 왜 별별 상자랑 선착순이 아닌 템들은 선착순이 끝났다고 뜨는지 ^^?



이번에 득본건 2배 경험치랑 V 코인 200개네요. 참 그렇습니다.

별별 페스티발에서 좋은아이템 건져가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다음 별별 페스티발에선 좀 피드백 받아서 홈페이지 안터졌으면 좋겠고..

다음 이벤트인 추석이벤트 제발 컨텐츠 재탕이 아니길!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