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락스타게임즈] GTA 산안드레스 무료배포!

반응형

GTA 산안드레스 (GTA : San Andreas)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락스타게임즈(Rockstar Games)에서 게임 런처 출시 기념으로 GTA 산안드레스를 무료배포 하기 시작했습니다.

GTA 산안드레스는 PC방에서 다운로드되어 있는 걸로 한 번씩 즐긴 게 다인데 저도 드디어 집에서 해보겠네요!

 

제 설명 없이 다운로드하실 분들을 위한 간략한 3줄 설명

 

https://ko.socialclub.rockstargames.com/rockstar-games-launcher

 

1. 위 링크(공식사이트) 접속 후 게임 런처 다운로드

2. 회원가입 및 로그인

3. 게임(GTA 산안드레스) 무료받기 클릭

 

이 순서대로 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자 이제 제 설명 보고 다운로드하실 분들을 위한 내용입니다.

https://ko.socialclub.rockstargames.com/rockstar-games-launcher

 

위 링크를 누르고 접속 시 락스타게임즈 런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용 다운로드 선택 후 런처 다운로드부터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언어는 한국어로! 더 편하신 언어가 있ㅇ..나요? 하여튼 전 한국어!

 

나머지는 읽을 필요 없이 계속하기를 눌러주셔서 넘기시면 됩니다.

 

이제 락스타게임즈 게임런처 다운로드할 경로를 선택해야 하는데

용량은 1GB이라 전 D드라이브로 옮겨서 다운로드하였습니다.

D드라이브에 다운로드는 찾아보기를 누르시고 폴더 하나 생성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로드가 끝나면 체크를 해둔 상태로 닫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런식으로 런처 필수 구성 요소 설치되면서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됩니다.

아이디가 있으시면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고요. 없으면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런처 오른쪽에 보면 [계정 생성] 이라고 적힌 곳이 있으니 눌러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이메일 인증도 하니 꼭 사용 중이신 이메일을 입력하셔야 합니다.

적으신 이메일로 메일이 하나 도착해있을 텐데 확인하시고 메일 안에 이메일 인증 버튼을 눌러주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되고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타이틀 검사를 위해 스캔을 한다고 하는데 다 필요 없고!

 

왼쪽에 Grand Theft Auto : San Andress를 눌러서 무료 게임 요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위에도 보시면 Rockstar Games Launcher 출시 기념으로 Grand Theft Auto : San Andress (PC)가 기간 한정 무료라고 나와 있네요!

 

요청만 하시고 나중에 다운로드하셔도 상관없습니다만. 전 바로 다운로드해서 진행해야겠습니다!

 

용량은 4.59GB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전 GTA에서 맨날 차 뺏어 타고 놀러 다니기만 했는데 보니까 스토리 같은 것도 있더라고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스토리 깨면서 GTA에 참 재미를 즐겨봐야겠습니다.

 

혹시나 한글패치를 원하시는분들은 

https://nightly.tistory.com/101 이분 블로그에서 보시고 따라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