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달빛궁궐, 센과 치히로 표절 논란?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네이버를 보고있는데 아직 개봉도 안된 영화 달빛궁궐이 벌써 표절논란이 있더라구요.

아직 개봉도 안되서 예고편만 나왔을텐데 그 예고편안에서 표절 논란이 나올정도면 본 영화에선 얼마나 많은 표절이 있을지.

더이상 우리나라에서는 창의적인 영화가 나오지않는건지..

어느 장면이 표절 논란을 일으켰는지 알아봅시다.



저는 달빛궁궐이 메이플스토리 메인 홈페이지에서 예매권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어떤 영화인지 대충 알고있었는데요.



일단 홍보사진에도 나와있듯 여주인공이 용의 뿔을잡고 날아가는 장면이 첫번째 표절 의혹이 있었구요.

중간에 나오는 여자 주인공, 남자 주인공이 만나는 장면에서도 비슷한 느낌 때문에 표절 의혹이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작은 요정들이 나와서 일하는 장면도 비슷한 느낌을 주기에 표절이 아니냐는 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한게 창덕궁 추천작이 무슨말인지를 모르겠네요. 창덕궁이 말이라도 하나요 ^^?



그리고 성우분들도 보니 전문성우가 아닌 연예인분들로 구성되있는거 같던데..

연기 잘하는 성우분들은 어디가고 연예인분들이 나오신건지.. 과연 영화가 흥행할수 있을까요.

제가 어릴때부터 지금도 티비를 돌리다가 나오면 멈춰서 보는 센과 치히로. 이 영화를 정말 표절한것인지 참..

많은분들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몇번씩이나 봐서 달빛궁궐에서 혹여나 비슷한 장면이 나온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아보고 욕을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영화에서는 예고편에서의 장면을 제외한 부분에서는 표절 논란을 일으키는 그런 장면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