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상인동 배달음식 <우리동네석쇠대장>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글을 적기전에 잠시! 저는 배달음식을 배달의민족 어플 바로결제로만 시켜먹기 때문에

바로결제시 받을수있는 서비스가 따로 있을수도 있습니다. 직접 시켜드실때는 꼭 확인해서 드세요.

새롭게 제 블로그에 추가된 배달음식 카테고리에 첫 주인공은 바로 상인동에 있는 <우리동네석쇠대장> 입니다.


영업 시간은 매일 오전 11:30 ~ 오후 12시까지 운영하는 집이며, 연중무휴로 하는 가게입니다.

점심에 시키면 특선으로 中이상 시킬시 공기밥 2개를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시킨 메뉴는 바로 '간장석쇠불고기 세트小 + 공기밥 1개' 입니다.

小세트 구성은 간장석쇠불고기 + 모둠럭셔리튀김 or 돈까스 택 1 + 오뎅탕 or 된장찌개 택 1 + 콜라 500ml 로

17000원입니다. 전 배달의 민족 할인쿠폰을 써서 천원 깎아 공기밥까지 추가해 17000원에 시켰습니다.



일단 현재 우리동네석쇠대장에서 리뷰이벤트중이라, 바로결제할때 배민리뷰를 적는다고 적어두시면

이렇게 주전부리set을 준답니다. 다 먹고나서 심심할때 먹으면 딱이겠죠?




제가 시킨 小자에서는 제가 돈까스와 된장찌개로 시켰는데요.

모둠튀김으로 선택할경우 찹쌀핫도그, 치즈볼, 찹쌀도넛, 맛감자, 오징어볼 이렇게 온다고 하네요.

진짜 모둠은 모둠이네요. 하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저 돈까스 맛있거든요.



자 일단 가장 중요한 석쇠고기 맛부터 평가해보도록 하죠.


가장 메인인 석쇠고기! 일단 먹자마자 살짝 단맛이 납니다.

그렇다고 막 별루라는 생각이 들정도 까진 아니고 정말 약한 단맛이랄까요.

그런맛이 나고, 마늘과 같이 있어서 그런지 뒷맛에 마늘향이 조금 납니다. 마늘향 덕에 더 맛있어진달까요

석쇠고기 아주 칭찬해~!


그다음 서비스로 오는 돈까스는 그냥 흔히 김천에서 먹을수있는 돈까스 맛이 납니다만!

김천에서 처럼 겉 눅눅한 돈까쓰가 아닌 바삭한 돈까스였습니다. 제 입맛에는 아주 잘맞는 돈까스였습니다.


그리고 계란찜 같은 경우에는 호불호가 좀 갈릴거 같은데, 계란찜치곤 싱거운편인데, 맛있습니다.

제가 좀 짠걸 좋아하는편인데도 잘먹긴했지만, 혹시나 저보다 더 짜게 드시는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수도 있겠네요.


파채! 이집은 특이하게 파채도 주더라구요. 원래 주는집이 많은건진 모르겠지만, 제가 시켰을때 주는집은 한곳도 없어서.. 반갑더라구요. 일단 파채 맛은 그냥 일반 판매점에서 파는 파채맛이에요. 다른거 없습니다. 네..

그래도 전 파채를 좋아해서 다먹었다죠 캬~


그리고 사진을 못찍어서 없는 된장찌개는.. 사실 된장국과 된장찌개의 딱 중간쯤으로 생각하시면 될거같고,

맛은 뭔가 집에서 끓인듯한 맛이납니다. 짠맛도 제 입에는 정말 딱 적당한정도로 아주 좋았구요.

배달시킨집에서 서비스로 주는 된장찌개도 만족한건 처음인거 같네요.


나머지 상추나, 깻잎은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깨끗하게 씻어옵니다.

원래 배달해서 오는 상추나 깻잎들은 시들시들하고 다 죽어가는데 여기집은 좀 다르게

싱싱하다는 느낌이더라구요.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그래도 혹시 몰라서 씻어먹긴 했지만요.



배민후기로 5점 만점에 5점을 다 준 석쇠고기 집이였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