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신규 전장 아이헨발데 신맵 살펴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9월에 패치될 오버워치의 신규맵 아이헨발데를 살펴볼까합니다.

오버워치를 하고나서 신규 맵은 처음인걸로 알고있는데 기대가 됩니다.



블리자드에서 공개한 신규전장 아이헨발데 미리보기 영상
오버워치 개발자들이 이번 신규 전장 아이헨발데에는 다양한 이스터에그를 넣어놨다. 라고 발표를 했는데요.
과연 어떠한 이스터에그가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신규 영웅에 대한 이스터에그도 있을까요?


보시면 독일 느낌을 내는 성과 마을의 느낌이 강한 맵입니다.

아이헨발데는 혼합형맵으로 점령과 호위가 섞여있는 맵인데요. 눔바니를 생각하시면 편할거라 생각됩니다.



맵 부분부분 옴닉들의 잔해들이 보이는데 잔해가 널부러져있고, 이끼가 껴있는 모습을보면 더이상 사람이 살지 않는 폐허인듯합니다.



왼쪽에도 옴닉의 잔해가 있네요.



맵은 이렇게 생겼고, 화물은 생각보다 처음보는 모양이라 신기하네요. 과연 저 위에도 토르비온 포탑이 설치될것인지 궁금합니다. ㅋㅋㅋ~



성안을보니 액자방을 포함한 다양한것들이 들어있는곳이 있네요. 이곳에서 이스터에그를 찾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버워치 공격팀은 발데리히의 유품을 되찾으러 침투를 하는건데요.

이 곳은 크루세이더즈 갑주 부대를 이끌던 발데리히 폰 알더의 부대가 마지막 전투를 한 곳이라고 합니다.


요약


1. 9월에 패치예정


2.  맵 내에 이스터에그(떡밥)이 많다.


이 맵은 공격,수비측의 밸런스가 잘맞았으면 좋겠네요.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