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빠른대전은 역시 즐겜! 시메트라로 간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에서 즐겜하면서 놀았는데요!

역시 게임은 즐기면서 해야겠죠! 경쟁전을 하면 다들 너무 빡겜이라.. 즐겜하긴 눈치보여서

빠른대전으로 즐겜을 자주하는데요. 오늘은 같은팀에 아나도 있길래 공시메를 한번 해봤어요!



역시 공시메하면 화물에 따개비도 설치하고! 텔레포트도 설치해야 제맛이죠!

같은팀이 텔레포트타고 엄청 놀란건 안비밀ㅋㅋㅋ~



왼쪽에 CUTCH님이 계속 저한테 궁을 써주셔서 얼마나 재밌던지 ㅋㅋ



레벨업해서 얻은박스를 깠더니 또 디바 전설스킨이 떴어요.

요즘에 이벤트로 바뀐상자에서 전설이 좀 잘뜨는거 같지않나요?



덕분에 디바 전설스킨 한개남았네요.. 어차피 꿀벌만 쓰지만 ㅋㅋ



한~참 뒤에 매칭했는데 또 CUTCH님을 만나서.. 공시메를 했어요.

저희팀 솔져분이 텔레포트 타시고 당황하시는중~ ㅋㅋㅋ



수비일때도 시메트라!


혹시나 빠른대전 즐겜을 즐겨하시는분이라면 Only#3378로 친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이해요^^

친추주실때는 댓글로 닉네임좀 남겨주시면 감사할거같아요.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