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제니스 일상 :: 길드원 모집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메이플스토리 일상이에요.

뭐.. 늘 똑같지만 하하하하 하튼 시작~



*몇일전*



은월형한테 모자를 샀어요. 저때 4천만 메소쯤 있었는데

8천만에 저걸 판다고해서.. 꼭 구매할테니 예약해달라고 했더니 미리주더라구요.

돈 꼭갚으라면서 ㅋㅋ



일단 4천만 메소 주고, 다음날 2천만 그 다음날도 2천만 메소까지 주고 다 갚았습니다!

믿고 줘서 고마워요 은월형!



*오늘*



접속하자마자 욕먹은 1ㅅ.. 물론 저한테 한말이 아니지만 ㅋㅋㅋ

벼울이랑 꺄르륵님도 웃네요 흑 놀래라..



접속해서 경매장에 올렸던 템들 팔린거 수령하구요. 일일 퀘스트를 하러갔는데..



여러분 일일퀘스트는 제대로 보고 받읍니다..

대충보고 받았더니 안그래도 잡기힘든 안식의 에르다스 잡게 생겼네요 ㅠㅠ



후.. 얘들 아케인포스 80이상이라서 데미지도 안박히는데..

어쩔수없이 힘들게 다잡았습니다. ㅠㅠ



길드에 별란뷰님이 스공을 물어보셔서 대답했는데..

벼울이가 620만이라고하네요 ㅎㅎㅎ..

널때릴때는 620만 ^^!



일일퀘스트를 하다보니 별에 별 스틸범들이 다 꼬이네요.



지금 아케인심볼이 4레벨인데 이걸 언제 80까지 올릴지.. ㅠㅠ



매일 잡는 보스도 또 돌구요.



메이플스토리 엄~청 오래했는데 벨트 처음 먹어보네요.

옵션도 평타정도 하니까 경매장에 올리면 꽤 짭짤할거같네요.

 


몇일전에 길드원이랑 카오스 혼테일 잡으러왔다가 알았는데

충분히 잡을 데미지가 되서 요즘 솔플하고 있는 카혼텔..

나로분들 잡으실때 얼굴3개에서는 5차스킬 조심히 쓰세요..

폭딜들어가니까 한번에 죽을때도있네요 ㅠㅠ



자쿰은 이제 한방이면 잡죠?



5차 패치이후로 안뜨던 이상한 조각함이 오랜만에 떳네요.

이거 안뜬다고 문의했더니 오류가 많아서 다 확인이 안된다고 하더니.. 드디어 ㅠㅠ



이지 매그너스도 잡아주고요.. 노말 매그너스도 잡아보고싶네요.



반레온은 역시 노말을 잡아야죠!



귀찮아서 안돌던 몬스터파크도 분량을 위해 돌아주고.



..워 포스팅때문인지 새로운 몬스터가 추가됬다고도 뜨네요. 넘나 좋은것?!



루타비스 돌다가 오랜만에 패트릭 드 블랑도 보네요.



오늘의 루타비스 템 : 즐거운 피에르 의자

원래 루타비스를 길드원하고 돌아야하는데 혼자 돌았더니 이런것도 먹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헤이븐 퀘스트를 깼더니 제니스섭 기준으로 하나당 250만 메소하는 A급 코어 10개를 주네요.

아싸 용돈받았다~!


- Canopy 길드 길드원 모집합니다. -

나이 고등학생 이상!

레벨 딱히 제한없음!

접률 엄청 좋으신분!

기본 개념 탑제되있으신분들 벼울신 또는 소액으로 문의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