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북미(미국)서버 및 테스트 서버 플레이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다들 많이하고 계신 오버워치(Overwatch)를 아시아서버가 아닌 미국서버 하는방법 및 테스트 서버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이렇게 블리자드 런쳐를 켜주시면 이런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게임실행 위에있는 아시아를 클릭하면 이렇게 서버를 정할수 있습니다.

미국,유럽,아시아 와 공개 테스트 서버도 있습니다.



미국을 선택하시면 이렇게 되는데 이상태로 실행해주시면 미국서버로 접속이 됩니다.



테스트 서버는 공개 테스트 서버 : 오버워치 를 선택해주고 다운로드 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미국서버의 빠른대전을 한판해봤는데요.

상대팀에 레벨1과 우리팀에 레벨8.. 레벨차이가 많이나는데도 매칭이 됩니다.



그리고 미국서버의 경쟁전도 무난하게 뛸수 있습니다. 경쟁전 점수를 북미에서 올려도 아시아 서버로 오면 그대로 

올라가있으니 한번씩 북미서버에서 노는것도 추천드려요!



북미서버에서 경쟁전 4판정도를 해서 한판을 이겼는데요. 아무래도 소통이 안되니 힘든점이 있네요 ㅠㅠ..



이긴판은 제가 하이라이트네요!

음. 오버워치 북미서버를 하면 핑문제가 좀 있을거같지만 롤처럼 핑이 심하게 튀지도 않고 그냥 무난하게 할만합니다.

단 한조는 하지마세요. 한번씩 활이 땅에 박힐때가 있어요. 그거 말고 다른영웅들은 다 잘되더라구요..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질문은 댓글로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