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파.퀘.한.다 이벤트와 꿀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파.퀘.한.다 이벤트 설명과 이벤트 보상 쉽게 받는 꿀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먼저 이벤트 기간! 7월 28일 ~ 8월 17일 오후 12시까지 입니다. 넉넉한 기간이네요.

이 시간 정도면 지금 시작해도 충분히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레벨 60이상 캐릭터, 제로는 스토리 챕터 2를 완료한 경우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옆에 V코인 버튼을 눌러 '[V] 파.퀘.한.다.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퀘스트를 수락하시면 됩니다.

퀘스트는 33레벨 부터 확인이 가능하고 퀘스트 완료시 왼쪽의 트로피 알림이를 눌러 업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P : 월드 이동 시 이동한 월드로 1일 참여횟수가 적용된다고 하네요.

제가 알려드릴려는 팁은 이게 아니에요!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파티퀘스트 클리어 보상이 50% 증가한다고 합니다.



파티퀘스트 일일미션이 있는데요. 파티퀘스트 1,3,5회를 클리어하면 V코인을 획득할수 있는데요.

여기서 제가 드리는 팁은 크리세의 크세르크세스, 디멘션 인베이드 라는 파티퀘스트를 솔플로 클리어하는 방법입니다.

크리세 크세르크세스의 젤 처음맵은 아주 쉽게 스페이스바로 몹을잡고, 풀을 옮기면 끝나고

두번째맵에서는 가만히 밧줄에 매달려있다가 마지막에 몹을 다잡아주시면 되구요

세번째맵은 스페이스바를 난타하시면 위로 쭉쭉 올라가집니다. 그 위로 올라간후에는 보스를 잡고 클리어!

한판에 7분도 안걸리는거 같더라구요. 솔플이라 편하기도 하구요.

파티퀘스트의 공략도 곧 찍어 올릴테니 어려우신분들은 보시면 될거같아요!



업적 이벤트도 나왔습니다.

여러가지 도전목표가 있고 클리어 할 경우 V코인을 얻을수 있습니다.

가장 쉬워보이는건 맨위의 파.퀘.한.다.네요.

혼자서 솔플 가능한 크리세 크세르크세스를 하시다보면 쉽게 깨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빨리 깨실분들은 다른퀘까지 하시면 다른 업적도 쉽게 깨실거 같네요.

가장 어려운건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인데.. 파티퀘스트를 통한 레벨업 5회가 쉽지가 않아서 말이죠.

레벨 낮은 캐릭터로 클리어해서 깨야할거같아요. 흑..



이벤트에 참여되는 파티퀘스트 목록입니다.

탕윤의 요리교실, 로미오와 줄리엣, 크리세의 크세르크세스, 네트의 피라미드, 차원의 균열

탈출, 해적 데비존, 드래곤 라이더, 디멘션 인베이드, 위험에 빠진 켄타, 호브 제왕의 부활입니다.

이제 파티퀘스트의 레벨제한이 풀려 200이 네트의 피라미드도 가능합니다.

1일 5회씩 입장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빠르게 클리어 할맘이 있다면

[도전목표]파.퀘.한.다는 하루만에 클리어 할수도 있겠네요. 



참고사항입니다. 일일 미션 진행 상황은 매일 자정에 초기화되니 당일 12시가 지나기전에 보상을 꼭 수령할것.

보상으로 획득한 V 코인은 교환불가! (원래 교환불가 아니였나요..?)

각 업적 미션은 순서에 상관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