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주간난투 '좋은 놈, 나쁜 놈, 못생긴 놈' 룰을 알아봅시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주간난투 '좋은 놈, 나쁜 놈, 못생긴 놈' 을 해봤습니다.

어떤 룰의 게임인지 알려드릴게요!



시작전에 사진 순서를 보니까

좋은 놈 - 맥크리

나쁜 놈 - 리퍼

못생긴 놈 - 로드호그 인듯합니다..


블리자드님 왜 우리 로드호그 기를 죽이고 그래요!



석양맨과 중2병과 돼지 중 누가 제일 쌘지 알아보는게 이번 주간난투의 핵심인가 봅니다.

리퍼가 중2병같다 생각했는데 역시 맞았군요.

룰은 영웅을 맥크리, 리퍼, 로드호그 밖에 못쓴다는게 룰이네요!



저번에 아나가 나왔을때는 주간난투가 바로바로 잡히던데 이번모드는 재미없는지 잘 안잡힙니다..ㅠㅠ



2분정도 연습전투에서 기다리니 매칭이됬네요.

리퍼, 맥크리, 로드호그중 하고싶으신거 고르시면 됩니다.



이번 주간난투를 하면 다들 석양맨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이런 장면을 흔히 볼수 있습니다..

 


네.. 이렇게 아군, 적군 모두 다 맥크리를 고른 모습

공격과 수비가 있는 맵에서 공격이시면 리퍼나 로드호그를 꼭 넣어서 하세요.

맥크리 vs 맥크리 하면 무조건 공격가야하는 입장이라 힘들어져요!



저희팀이 초반에는 장난치면서 하다가 한분이 리퍼로 다잡아주셔서 쉽게 이겼네요..

이번 주간난투는 딱히 추천드리고 싶지않네요.. 아나모드때는 아나 연습하기 좋은모드라 추천드리고 싶었는데

이번모드는 석양맨들이 한번에 궁쓰는 장면이 좀 멋지긴하지만 재미는 그다지..ㅠㅠ

다음 주간난투는 좀 재밌는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상 꽤돼였습니다 (_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