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신규월드 아케인 월드 오픈 이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

7월 28일 패치내용에 신규월드 아케인 월드 오픈 이벤트가 있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7월 28일 아케인 월드 오픈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레벨 달성 시 마다 스타포스 강화권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경험치/드롭율 2배 이벤트도 있다고 하네요.



아케인 월드에서 레벨범위 몬스터를 사냥할경우 아케인 메소주머니가 드립된다고 하네요.

아케인 메소주머니 획득 시 순서대로 5배, 10배, 50배, 200배 추가 메소를 획득 할수있다고 합니다.

아케인 메소주머니에서 획득 가능한 메소는 캐릭터당 3억이라고 하네요.

레벨범위 몬스터한테서만 뜹니다! (-10~+20)



아케인월드에서 NPC 카산드라를 찾아가면 이벤트 아이템이 수령되고.

장비,소비,기타,설치 슬롯 32칸이 접속시 바로 확장된다고 하네요.

레벨에 상관없이 6월 30일 이후 생성된 캐릭터는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월드리프 유저도 받을수있다고하네요.

캐릭터 슬롯 확장권 5개, 창고 8칸 확장권 4개, 인벤토리 32칸 확장!

그리고 

140 - 스타포스 10성 강화권

170 - 스타포스 12성 강화권

200 - 스타포스 15성 강화권

을 지급해준다고합니다. 17성 강화권은 안주나봐요 ㅠㅠ..

 


그리고 아케인월드는 7월 28일 점검 후 부터 8월 3일 오후 12시까지 경험치/드롭율 2배 이벤트가 진행된다고합니다.

경험치 2배 효과는 당연히 몬스터 사냥시에만 적용되고, 퀘스트 완료 경험치는 그대로구요.

경험치 쿠폰 효과는 받을수없다고 하네요. 경험치 증가 효과가 있는 비약,물약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케인 월드로만 월드리프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레드/오로라 월드리프 이벤트때 리프한 유저는 못옮긴다고 하구요. 리부트/리부트 2월드도 마찬가지로 월드리프를 못합니다.

아케인 월드에 빈 캐릭터 슬롯이 없어도 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동 개수 제한도 없으니 렉에 고통받던 시골섭 유저분들이 좀 이동하시겠네요.



리프방법은 위에 자세히 설명되있으니 보고 따라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만약 해킹복구 신청을 해두신분이라면 복구완료 이후 이동을 하셔야합니다.

복구신청한상태로 이동할경우 월드가 달라져서 복구가 안된다고합니다.

이 외에는 위에 자세한 내용을 읽어주세요


이상 꽤돼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