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또 하나의 힘, 아케인포스 간단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을하면 그 후 얻을수있는 아케인포스에 대해서 간단한 공략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아케인포스 한번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아케인포스는 자기 주스텟을 기본적으로 300이나 올려주는 아주 사기적인 템입니다.

레벨업 시키면 주스텟을 계속 올려준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스텟퍼센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 하튼 바로 공략갑시다~



5차 전직을 하면 왼쪽에 전구가 날아온걸 볼수있습니다. 퀘스트 이야기 쭉쭉 읽어주세요.



다 읽으시면 이렇게 이름 없는 마을이라는 새로운 맵을 보내줄건데요. 있을거 다있는 좋은맵입니다.

하튼! 오른쪽 끝부분 위에 포탈을 들어가서 있는 몬스터 10마리만 잡아주세요.



몬스터 이름은 기쁨의 에르다스네요.



이렇게 생겼구요. 10마리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그 처음에 가시면 데미지가 왜이렇게 안떠!? 하면서 당황스러우실텐데요.

신규맵은 아케인심볼을 올려야지 데미지가 잘들어갑니다.

다른걸 필요로 하는 스타포스맵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초반에 좀 힘들게 잡아주시면 얻을수있구요..



이렇게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그럼 이렇게 아케인심볼을 하나주는데요, 착용하시면 아까전에 잡기 힘드셨던 기쁨의 에르다스도 전보다 훨씬 쉽게 잡힐거에요

그리고 진행되는 퀘스트를 깨주시면 일일퀘스트로 아케인심볼을 레벨업 할수있어요.



이렇게 일일 퀘스트가 있는데요. 저처럼 일일 퀘스트 막받으시면 안되고

에르다스의 등불같은건 빼고받아주세요.. 그 안식의 에르다스라고 아케인심볼 80이상 되야하는데

일일 퀘스트 초반에 깨실때는 아케인심볼 30이라 데미지 진~~~~~짜 안들어갑니다. 저도 왜받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하튼 일퀘를 깨시면 아케인심볼을 계속주는데요. 그 아케인심볼을 기존에 끼고있던 아케인심볼하고 합치면 레벨이 올라갑니다.

드랍된다고도 하는데 아직 드랍된걸 본적이없어서 확실한지는 모르겠네요. 일일퀘스트 열심히 깨두셔야 나중에 나오는

츄츄아일랜드도 들어갈수있다고하네요..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