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160721 캐시업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오전 3시부터 9시까지 패치가 있었죠?

메이플스토리에 오류가 하도 많아서 고치기만 할줄 알았는데, 캐시도 업데이트 됬길래 가져왔습니다.


1. 로얄스타일 / 2. 헤어 / 3. 성형 순으로 알려드릴께요!



1. 로얄스타일



캐시아이템 중에서 스라벨보다 눈에 들어오는게 냠냠 오즈, 쁘띠 디아블이네요.

이뻐서 그런지 인기가 많아서 많은분들이 묵혀두셨을텐데 묵혀두신분들 타격이 크시겠네요.


2. 헤어



남자 헤어중에선 옛날에 엄청난 인기덕분에. 다들 흔한코디가 됬던 에반헤어가 나왔네요.

여자헤어는 제가 여캐를 안키워서 두번째, 네번째 헤어말곤 처음보네요.

 

3. 성형



성형에는 남자캐릭터는 뽀잉, 개구쟁이, 호수눈, 단정한, 지켜본다, 으앙 이 나왔네요.

여자캐릭터는 뽀잉, 조용한 눈, 거울눈, 유리눈, 단아한, 으앙 이 나왔네요.

남자캐릭터들은 흔한코디 한세트가 나왔네요. 에반헤어, 개구쟁이 얼굴 ㅋㅋㅋ

옛날에 으앙 얼굴썼었는데 귀엽던데.. 아잉눈은 언제쯤 나올지 또르륵..


하튼.. 2016년 7월 21일자 캐시업데이트 내용이였습니다.


이상 꽤돼였습니다. 공감,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