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마지막편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1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2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3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4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공략 마지막편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베르나르와 이야기가 끝나면 또 머리위에 전구가 뜹니다.



고귀한 분 = 왕녀

왕녀는 이 안에 있다.


보면볼수록 제 캐릭터가 코난같군요.



크리티아스에서 대화를 나누어보지 않은 사람이 딱 한사람 있다고 하네요.



여관 앞에 있는 칸토어라고 합니다.



좀 수상하게 생기긴 했는데요.



목소리가 어떻길래 그러는지 참 궁금합니다..



물병을 주면되지 왜 꽃병을...!? 심지어 꽃도 꼿혀있어.



칸토어가 왕녀를 찾을수있는 방법을 알려주네요.



미안..



!!?? 이 손수건은 제가 10만메소나 주고 사서 왕녀에게 전해달라고 하녀장에게 준 손수건인데 말이죠.

바로 옆에있던 이안이 가지고있네요.



ㅅ..설마 이안이 왕녀인가요?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지만 너무 변신한거같은데 말이죠..!?



크리티아스 왕녀를 드디어 찾았습니다.



빛에 감싸인 거대한 성이 중요단어인지 파란색이네요.



모습을 드러낸 것은 저의 대한 성의이고 앞으로도 이전처럼 왕녀가 아닌 시종이안으로 대해달라고 하네요.



크리티아스에만 존재하는 무언가를 노리고 를 눌러주세요.



왕녀가 마법을 모를수도있죠.. 음음 힐렐을 찾아가봅시다.



괜히 나보다 높은 상급 마법사 잡아가며 얻어줬네요..



베아트리체가 크리티아스에서 마법을 가장 잘 아는듯합니다.

대학 앞에 있는 베아트리체를 찾아가봅시다.



책을 읽을수 있는 도구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타락한 상급 마법사에게서 얻은 책이니 상급 마법사에게 마법구가 있을거라고 합니다.

타락한 상급 마법사를 잡고 마법구를 모아옵시다.



마법구의 모양으로만 마법이 무엇인지 모른다고 일단 20개만 모아달라고 하네요.



타락한 상급 마법사입니다.



타락한 상급 마법사를 잡고 얻은 마법구입니다. 에레브나 크리티아스 마법구랑 똑같이 생겼네요.



다행이에요.. 또 모으러 안가도되서 ㅋㅋㅋ



마을 외곽에서 탑의 파편을 모아달라고하네요.



끝나지 않는 비극의 숲에서 스며드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를 아무거나 잡고 탑의 파편 30개를 얻어옵시다.



전 가장 가까운곳으로 갔습니다.



스며드는 고독을 잡으면서 저렇게 노란색으로 생긴 파편을 주워서 가져다 주면 됩니다.



이렇게 보니까 베아트리체가 마법 천재같네요.



에레브로 가서 일을 도와달라고 하는듯합니다.



에레브 귀환 마법구를 사용해서 바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여기까지가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의 끝입니다. 긴 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후에는 일일퀘스트가 진행되는데요. 일일퀘스트를 깨주시면 반마력석 조각을 얻을수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는 하루에 5회까지 있고 뒤로갈수록 보상이 좋아지니 꼭 깨줍시다~ 경험치도 쏠쏠하고 좋아요!


긴 공략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이상 꽤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감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