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오랜만에 짧은 나로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정~~~~말 짧은 일상 준비했습니다 -.-;;

요즘 일상을 너무안올리는거같아서 킁킁.



길뚫다가 어둠의룬 깠는데 왜 옆에 갑옷입은애가 아니라 릴리노흐가 두마리 뜨는지 아시는분? ㅎㅎㅎㅎ;;

겁나 힘들게 잡았네요.



똥쟁이가 와서 놀래서 죽어버림. 괜찮아 나는 이벤트 템이 많아서 경험치가 깍이지 않아.



우선순위 명궁곰탱ol님이 자기 급하다가 도도스틸해가셨어요 ^^

덕분에 30분 기다려서 잡았네요. 기다리기 얼마나 힘들던지.



출석체크 레드큐브로 유니크 스므스하게 원킬~

공 6%뜨라는 마음에 돌렸는데 리부트에선 보지도못한 유니크가~



그 오른쪽에 한번씩뜨는 깜짝미션? 같은거 클리어했더니 장비슬롯 4칸 확장권이;?

이런거 주는거 처음알았네요. 다들 알고계셨나요?



내 친창의 사기꾼.jpg

깜찍한 여자같지만 사실 상남자입니다.



앙비타님 204까지 찍으셨던데 축하축하. 나한텐 왜 문어 안보여줘요?



제가 나로 레벨 10때 꼈던 상의

10제 템중에 이거보다 좋은 의상이 있을까요 크크~



자쿰잡다가 뜬 다크 엔젤릭 블레스 레시피 이거 시세도 몰라서 창고에 넣어둠.



그리고 지금 점검 보상으로 몬스터파크 7회 무료 클리어

24일까지 7회 가능하다네요. 난 무조건 24일에 200을 찍겠군요 ^.^

넘나 좋은것~ 다들 5차 전직은 하셨을랑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