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신규 영웅 레킹볼 업데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번에 오버워치 테스트 서버에 '레킹볼' 이라는 색다른 유전자 조작된 햄스터 영웅이 등장했습니다.

햄스터라 그런지 상당히 귀엽네요. 볼살 빵빵한거봐 ㅎㅎㅎㅎ



영웅은 돌격칸이고, 기본체력은 600으로 탱커입니다.



스킬은 총 다섯개입니다.



인게임 픽창 모습인데 상당히 귀엽네요.


기본 평타 (좌클릭)


기본 장탄수가 80이고 반동이 많은편은 아닌듯 합니다.


구르기 (좌SHIFT)


대굴대굴 굴러다닐수 있게 되며, 기본 이동속도가 올라갑니다.

+ 갈고리 고정(우클릭) 스킬을 쓸 수 있게 됩니다.


구르기 + 갈고리 고정 + 파일드라이버 (좌SHIFT + 우클릭 꾹 + 좌 CTRL)


지금 이 스킬 쓸때 공이 빨갛게 달아오른 상태로 적에게 부딪치면

상대방을 데미지 입히며 밀쳐내고


파일드라이버를 쓸 경우 주위에 있는 적을 데미지 입히며 공중에 띄웁니다.


궁극기 (Q)


지나가는 적을 데미지 입힙니다.


+


이미지가 사라졌는데 E 스킬은

주위의 적 1명당 100의 방어막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타 상황에서 E만 잘 써두 오래동안 탱킹이 되고 좋을거 같습니다.




이번에 유전자 조적된 원숭이가 나오는줄 알았는데 귀여운 햄스터가 나올줄이야.

근데 제가 웬만한 영웅들은 어느 정도 할 줄 아는 편인데

이 영웅 같은 경우에는 연습을 좀 많이해야지 쓸 수 있을거 같네요.

아직 별로 안해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갈고리를 걸고 밀쳐내는 스킬 쓰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아직까지 활용법을 제대로 몰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브리기테 만큼 밸런스를 많이 망치는 영웅은 아닌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