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2018년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오늘 첫방송!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어제 토일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을 보고 있는데 밑에 작은 글씨로 월화드라마 라디오로맨스 첫방이 29일날에 있다고 하길래 어떤 드라마인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라디오 로맨스는 2018.01.29 방영예정이며 오후 10시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줄거리는 대본이 있어야만 말할 수 있는 대본에 특화된 톱스타가 절대로 대본대로 흘러가지 않는 라디오 DJ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휴먼 로맨스 드라마 라고 되있네요.


저는 줄거리를 보면서 꽤 신선하다고 느껴서 흥미가 가더라구요.



등장인물들을 보니, 가수 윤두준씨와 배우 김소현양이 있네요.

그 외의 배우들중에서 눈에 익은 배우는 오현경씨와 김병세씨가 있구요.


윤두준씨와 김소현양의 나이는 실제 10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로맨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 김소현양은 20살이 되 아역이 아닌 어른의 역할을 맡게 되었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역배우기도 하구요)



또한 라디오 로맨스 드라마의 V LIVE도 오늘 7시에 방송 예정이라고 하니 드라마 보시기전에 시간 남으시는분들은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은근 V LIVE가 시간도 잘가고 재밌더라구요. ㅋㅋ


빨리 드라마 시간이 되면 좋겠네요!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