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서든어택 한정배포 무료맵스킨 백설공주 스킨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 한정배포 무료맵스킨인 백설공주 스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이 스킨을 원래는 빨리받고 빨리 적어드려야했는데 일때문에 바쁘다보니 지금 적네요.

받고싶으신분들은 글의 맨 아래 내용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백설공주 스킨은 3보급창고 + A보급창고 + 웨어하우스 + 간판스킨이 있습니다.

(snow white princess)



가장 기본이 되는 A사이트 입니다.

맵스킨 자체는 흰색과 연하면서도 진한 보라색? 으로 되어있네요.

 혜리디자인 맵스킨의 특징은 깔끔하다는점인데,

흰색과 보라색 이외의 색은 사용하지 않아 정말 깔끔합니다.


저는 A포지를 잘 가진 않아서 딱히 뭐라 말을 못해드리겠네요.



B사이트도 마찬가지로 흰색과 연보라색을 이용하였고,

천장 라인과, 계끝폭점 계끝헤드라인까지 있는 모습입니다.

제가 B포지를 주로보는데 B천장에 저렇게 라인이 있으면 수류탄 감잡기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런스킨을 선호하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바닥에서 적도 잘보이구요.



웨어하우스도 이런식으로 있는데, 웨어하우스 할때 맵스킨이 정말 좋더라구요.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샷도 잘맞고, 보라색으로 된 캐릭터가 별로 없다보니

적구분도 잘되구요. 개인적으로 최근나온 무료맵스킨 중에선 가장 마음에 드네요.


백설공주 다운기간

2017.10.17 ~ 10.25


스킨다운방법

몇분 추첨해서 닉박도해서 발송해드리니, 많은참여 부탁드립니다.

닉박문구 작성한다고해서 모두다 닉박해서 발송해드리는것은 아닙니다.

* 받을이메일 / 한마디 / 닉박문구 / 백설공주 작성하여 [이벤트신청] 게시판에 올리기 *

(무성의하게 작성된글은 발송 제외됩니다.)


>>맵스킨적용방법 : http://cafe.naver.com/hyeridesign2013

★적용경로 : C드라이브 > 넥슨 > 서든어택 > 게임 폴더에 덮어씌우기


자세한 내용은 http://cafe.naver.com/hyeridesign2013/15688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