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일상 01 : 리부트 서버 섀도어 육성 시작!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요즘 메테기가 와서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새 기분으로 한번 해보자 해서 오랜만에 리부트에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도전해볼 직업은 섀도어 입니다.

많은 고민덕분에 킹슬라임 누나가 좀 고생했습니다.. 하튼 고고!



닉네임은 Lamayoria로 지었고, 후에 코디 때문에 안어울리지만

어쩔수없이 대머리와 눈동자가 무난한 색인 성형으로 골랐습니다.



제가 예상중인 코디.. 만들자마자 바로 캐시샵에서 코디해봤어요.



들어가자마자 경뿌랑 우뿌, 길뿌를 받아서 데미지가 엄청 잘나오더라구요. 덕분에 쉽게 업했어요!

리부트는 경뿌가 많으니 참 좋은듯해요



섀도어는 시프로 전직해야하는거 다들 아시죠?



코디하기전에 임시로 얼굴 가려놓을려고 이거 하나를 샀는데



얼굴딜이 얼마나 쌘지 리부트 엘보도 쉽게 잡더라구요.

왜 하필 리산드라인거죠?



3차에 이런 신규스킬이 있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섀도어할때는 없었던 스킬이라 신기하던데

퀸 같은 보스 잡을때 유용하게 쓰일거 같네요.



마침 만든 날이 코인샵 이벤트라 모이는 코인으로 데미지 스킨도 하나 사줬어요.

역시 뭐가 이뻐야 키울맛이 나니까요.



도넛 데미지 스킨이 나왔...네요 이런 젠장 ㅜㅜ

어쩔수없이 도넛 데미지 스킨 적용은 했습니다.

(하트 뎀스 나오면 바로 바꿔버려야지)



제가 오랜만에 해서 그런건지 사이티 엘몹으로 뜨는것도 신기하네요.

이맵은 엘몹 안뜨는줄 알았는데..



엘몹 덕분에 100까지 찍었네요.

(5시간짜리 펫에 펫먹이를 한번도 안줬더니 울고있네요.. 미안)



4차 전직은 늘 환영입니다. 크으



4차 기념으로 바로 코디해줄려고 용돈을 조금 썼어요.

얼마나 할지 모르겠지만 이왕 할거 제대로 하고 싶더라구요.



펫 하나 사주고~



리부트 헤어쿠폰, 리부트 성형외과 쿠폰을 사주면 끄읕

다행히도 살때 마일리지 덕분에 3천원 정도 남아있네요.


남은 돈은 이번주 로얄이나 하나 까볼까 생각중이에요. ㅎㅎ



펫부터 일단 까보면~



가장 흔하디 흔한 가시곰 쓰레기.. ㅠㅠ



사실 가성비는 짱짱입니다.

(펫 설명 친절한거좀 봐요)



헤어랑



성형은 아까 위에서 코디했던것처럼 해주고,

나머지 코디템들은 마일리지 모아서 천천히 살 예정입니다.


빨리 풀코디하고싶다~



리부트에서 쿰잡다가 안건데, 쿰 1회 되서 부캐 키울때 보장 얻기가 좀 힘들어졌네요. ㅠㅠ

으아아아 더럽게 안떠!

(하필 뜬 저건 럭 빼고 다있는 아주 거지같은 얼장이였다고 합니다.)



이번주 목요일에 패치하면 연금술 합성으로 레벨 안올라간다길래 부랴부랴 합성으로 업해두구요.



열심히 사냥 해주면서 에픽템들도 냠냠 해주구요

(리부트 에픽템들은 먹어두고 토드로 옮기시면 에잠 아끼고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일요일 몬스터 파크하면서 끝.

(보스 몬스터 몬컬 개이득!)




원래 그날그날 적어야 기억도 잘나고 사진정리할때도 편한데, 시간때문에 어쩔수없이 오늘 적었더니

뭔가 좀 뒤죽박죽이 되버렸네요.ㅠㅠ 다음에는 바로바로 올릴수있또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