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태풍 '란'의 영향으로 대구, 경북지역 강풍주의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도 밤을 새고 꿀잠을 자고있는데 갑자기 휴대폰이 미친듯이 울리더라구요.

이렇게 진동이 울리면 긴급재난문자인데 지진도 아니고 폭염도 아닌데 왜울릴까 했더니



강풍주의보가 발표됐네요.

간판 등 부착물 및 창문정등 시설물 피해 없도록 주의를 바란다네요.

무슨일인지 아직 감이 안와서 네이버를 봤떠니

태풍 란이 온다고 합니다.


제가 페이스북 실시간대구 를 자주 보는편인데 마침 글도 올라와있더라구요.


<사진출처 : 실시간대구>


사진을 보시면 나무가 쓰러져 길목을 막고 있네요.


<사진출처 : 실시간대구>


저렇게 큰 나무도 부러질 정도의 강풍이라니 오늘은 안전을 위해 집콕해야겠네요.


<사진출처 : 실시간대구>


사진으로 보니 도로를 완전 막아뒀네요.


<사진출처 : 실시간대구>


수고하시는 소방대원분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렇게 쌘 강풍은 또 너무 오랜만에 보는 느낌이네요.

대구, 경북지역에 사시는분들은 오늘 강풍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