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APEX 시즌4 결승전 생방송으로 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바로 제가 가장 즐겨보는 대회 APEX 결승전이 있는날입니다.

전 제가 좋아하는 팀이 떨어지면 절대로 그 다음 경기부터는 보지 않는법인데

제가 가장 좋아하던 RUNAWAY 팀이 결승전에 올라갔습니다!

 


오늘 결승전은 오후 6시에 시작하며 일산 카텍스에서 진행됩니다.


다른팀들과 다르게 APEX에 처음 무대를 밟았지만 여러 강팀들을 이기고 올라온 GC BUSAN

시즌2를 이어 다시 결승전에 도전하는 짝수시즌 절대강자 RUNAWAY 

이 두팀이 오늘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결승전 일정 및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10. 21(토) 오후 6시 일산 킨텍스 제2천시장 9A홀입니다. 약도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일산 대화역에서 1,2번 출구로 나오신후 백병원쪽으로 쭉쭉 내려오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생방송을 볼수있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 Tving

· 네이버

· 트위치TV - [한국어 중계] / [영어 중계]

· 아프리카TV

· Youtube

· 데일리모션 - [한국어 중계] / [영어 중계]


또는 아래 화면을 보시면 6시 이후부터 생방송을 보실수 있습니다.




위 동영상은 OGN_OW Twitch 한국어중계 채널입니다.



오늘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Runaway가 다시 한번 결승 무대를 진출합니다 와!

GC BUSAN이라는 무서운 팀이 상대라 걱정이 많이 되긴하지만 꼭 팬들에게 우승을 보여줄거 같네요.


각 팀분들 모두 멋진 경기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생방송 채팅방 유저분들 제발 싸우지마시고, 각팀 선수들 비난하는 말도 하지 말아주세요.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