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서든어택 서든산장의 비밀 처녀귀신 & 저승사자 캐릭터 출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서든어택 목요일 패치로 처녀귀신 & 저승사자 캐릭터가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의 캐릭터와는 다른 기능도 있다고 하는데 한번 같이 보시죠.



캐릭터가 참 오싹오싹하게 생겼네요.

인게임에서 보이스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녹음도 어떻게한건지 참 오싹오싹하게 신경써서 만든 캐릭터 같습니다.



클릭하시면 움직이는 사진으로도 보실수 있습니다.



캐릭터 효과는

경험치 10%증가 / 나를 죽인 적의 HP /실시간 타격 데미지 / V키 특수라디오 / 발자국 볼륨조절(M키)

타격 효과 강화 (CTRL + F2키) / 관전자 표시 / 타격 부위 표시 ( 피격자 HP게이지 표시 ) / 캐릭터 오오라(FX) 효과


NEW 표시가 있는 신기한 기능인 캐릭터 오오라(FX) 효과는 캐릭터 주위에 오오라가 도는 효과인데요.


위 사진과 같이 캐릭터 주변에 레드는 붉은빛, 블루는 보라빛이 돕니다.

근데.. 이게 인게임에서 좋은 효과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오히려 오오라 때문에 적에게 들키진 않을까 걱정됩니다.


오오라에 대한 기능은 ON/OFF 기능이 있으면 좋겠네요.


캐릭터의 가격은 카운터 한개당 900원이며, 10개를 한번에 살경우 7,200원입니다.

처녀귀신 & 저승사자 카운터는 최대 100일까지 뜨는 캐릭터인데 10개에 7,200원이면

캐릭터 없으신분들은 많이 살만하네요.



신 캐릭터가 나왔다면 빠지지 않는 이달의 캐릭터 '당첨' 즉시 보상 이벤트 입니다.

기간은 목요일 점검 후 부터 11월 2일 목요일 점검 전 까지입니다.


10월 이달의 캐릭터(처녀귀신 & 저승사자 세트 7일 또는 30일 또는 100일 당첨시

 '캐릭터 프리티켓' 3개가 실시간 지급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달의 캐릭터를 수집하실 경우 처녀귀신 & 저승사자 캐릭터와 스켈레톤 & 호박마녀 캐릭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아셔야하는점은, 이달캐릭터가 수집되있는 동안만 무제한 이용이 되는겁니다.

모르시는분들 있을까봐 적어둡니다.


저는 캐릭터 오오라 끄는 기능이 혹시나 생기면 한번 질러봐야겠네요!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