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 할로윈 기념 이벤트 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서든어택 홈페이지를 둘러보다 신기한걸 발견했습니다.


바로 서든어택에서 할로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몇가지 하는데, 기존에 없던 패치라 신기하더라구요.

서든어택이 노력하는 모습이 아닐까 싶어,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바로바로 서든어택 3보급 할로윈 업데이트가 됩니다.

이 외에 민속촌 맵도 전설의고향 맵스킨으로 교체되며, 할로윈 맵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맵 자체는 3보급창고맵이며, 스킨이 변경되고 곳곳에 원한이 맺힌 벽이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아마 3보급창고와 할로윈 3보급창고로 나눠서 나오는듯 하네요.

원한이 맺힌 벽에 주변에 있으면 수상한 소리와 함께 기이한 현상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아직 원한이 맺힌 벽에 대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으며, 패치 후 인게임에서 보실수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3보급 할로윈맵은 클랜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음 맵으론 기존 민속촌 맵이 전설의 고향맵으로 변경됩니다.

3보급창고와는 다르게 기존맵의 스킨이 변경되며, 맵스킨 이외에 추가되거나 변경되는점은 없습니다.


할로윈때 맵스킨 바꾸기 딱 좋은 맵인듯 하네요!



할로윈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있는데요!


3보급 - 할로윈의 플레이 횟수와, 승리 횟수에 따라 보상을 줍니다.

전 할로윈 인식표도 탐나지만 마이건템들이 좀 탐나네요.


기존에는 잘 안뿌리는 할로윈 캐릭터 세트도 보상으로 지급되니, 컬렉션 맞추시는분들은 받으시면 좋을듯 합니다!



할로윈 민속촌에 관한 이벤트도 있는데, 3보급 할로윈과는 다르게 보상이 좀 아쉽네요.

그래도 도깨비 마이건을 주니, 예전에 도깨비 마이건 못받으신분들은 지금 받아두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AK47(IK)가 총이 잘박히는 느낌이라, 저건 꼭 받아둬야겠습니다.



이번에도 3보급 - 할로윈 공략을 작성하면 또 10명을 선정하여 50,000 넥슨캐시를 주는 이벤트를 하네요!



아직 개발 중인 사항으로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며

이 패치는 10월 19일 목요일자 패치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3보급 할로윈에 원한이 맺힌 벽에서 귀신만 안나오길 빌며..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