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가성비 이어폰 쿼드비트3(HSS-F630) 벌크 제품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드디어 제가 이어폰을 바꿨는데요.

장비같은건 제가 잘 모르는편이라 EMBEST 카페에서 질문을 하고 추천받는 제품을 주로 사는편이에요.

이번에도 똑같이 카페에 이어폰 관련 질문글을 올려봤더니 쿼드비트 시리즈가 그렇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한 쿼드비트3(제품명 : HSS-F630) 입니다. 빠밤


+포스팅 쓰면서 검색해보다가 알았는데, 전 벌크를 산거였어요 흑흑 참고해두세요+



구매하면 같이주는 박스에 들어있는건데요.

제가 구매한 트리플A 라는곳에서만 주는 안내종이 인거같아요.

그냥 한번씩 읽어보시라고 올려봤어요.



쿼드비트 박스입니다.

택배박스를 뜯었더니 너무 작은박스가 있길래 좀 당황했네요.



박스크기를 이러면 대충 아실수 있으실려나요?

쿠거 300m 마우스보다 더 작은 박스에 담겨져 옵니다.



쿼드비트 박스안에 쿼드비트3랑 이어폰 캡이 있네요.


제가 포스팅 여기까지 적고 안건데, 저는 벌크를 사서 이런박스로 오는거고,

정품을 사면 투명한 플라스틱 안에 들어있는 박스가 온다고 합니다.

어쩐지 음질이 생각했던거보다 아쉽더라구요 흑흑.. 젠장!

가격은 7천원정도였고, 정품같은경우는 2만원 정도라고 하니 참고 하시면 될거같아요.


음질은 음.. 벌크인것도 생각하고, 가격도 생각하면 가성비는 벌크도 괜찮은거 같네요. 하지만 전 이왕쓸거 정품을 쓸꺼라..

이건 환불하고 정품을 다시 사야겠네요. 정품 사면 다시 글 적겠습니다.


그럼.. 정품사들고 올께요 크흡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