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배틀그라운드 꽤돼가 드디어 첫 우승을!!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저도 드디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배그 치킨을 먹어봤습니다.



플레이시간은 9시간이고, 잠수탄거 빼면 한 7시간쯤 되지 않을까 싶어요.



듀오로 돌려서 첫우승을 했는데, 제 레이팅은 1300? 1400쯤이였고, 같이하는사람이 1800이였어요.

평균으로 잡힌다고 알고있는데, 맞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튼.. 드디어 첫 치킨을 먹었습니다. 와아아아아아앙아앆!!!!!!!!!

첫 우승에 13킬이나 했어요. 와우와우! 대박이죠?

한 5~6킬 까지는 팀하고 같이하다가 죽은 이후로 너무 긴장해서 4배율 달고 근접 우클릭하고 그랬는데도

킬이 나와서 다행이였고, 마지막은 2:1상황이였는데, 운좋게 한명이 창문으로 나와서 그거 잡고

안에 적죽여서 1등했네요. 로드킬만 3킬만 엄청난 판 ㅋㅋ



레이팅 증가한건데, 듀오 롤백에 있는 저거! 12킬 2어시스트 저기ㅏ 보면 레이팅이 한판만에 129나 올랐어요.

레이팅은 2천점 이하면 많이만 해도 오른다곤 하지만, 저렇게 오르는걸 못봐서 ㅎㅎㅎㅎ 기분이 좋네요.


새시즌 시작되면 다시 할려고, 일단은 쉬고 있는데, 사람들이 이맛에 배틀그라운드 하나 봅니다.

끄아앗 빨리 새시즌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