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할로윈 기념 전설스킨 추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자 패치로 오버워치 할로윈이 시작되더라구요!

사실 할로윈 이벤트 시작전에 스킨 일부가 유출되면서, 스킨 꼴이 저게 뭐냐.. 극혐이다 라는

반응도 많아서 사실상 기대도 안했었는데.. 전 생각보다 잘 나온 스킨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제가 아주 반한 스킨도 있는데, 같이 한번보시죠!



당연하다는듯 나오는 이벤트 창입니다.

오른쪽 아래보시면 신규 전설 스킨이 8개나 추가되었다고 뜨며,

공포의 끝 = 이벤트 종료 기간이 11월 2일이라고 알려주고 있네요.

모드도 같이 나왔는데, 모드 같은 경우에는 시간될때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늘 이벤트를 하면 주는 플레이어 아이콘입니다.

정크랫을 안좋아하는지라 별로 땡기진 않지만, 나왔으니 착용은 해줬습니다.



할로윈 버전 상자입니다.

저번과 달라진점이 없는거 같죠?



저는 이런게 떴네요. 바스장인이라도 해야하나 흠흠..


자 이제 본격적으로 스킨을 한번 보여드릴께요.



리퍼 - 드라큘라

맥크리 - 반 헬싱



메이 - 강시

시메트라 - 용



아나 - 해적

자리야 - 완전 80년대



젠야타 - 이교도

토르비온 - 바이킹


각 스킨의 이름입니다. 개인적으로 시메트라가 정말 잘나온거 같더라구요.

무기사진 같은경우에는 너무 길어질까봐 안넣었는데.. 무기에 눈도 달려있고

개인적으로 이번에는 각 스킨에 신경을 많이쓴거 같아요.


전 시메트라를 일단 뽑아봐야겠네요. 다들 원하는거 스킨 뽑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