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 제니스 일상 01 - 캐논슈터 200 달성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랜만에 일상글이네요 유후!





오랜만에 사냥할려는데 엄크가 떠서 잠시 사냥터에 잠수태워야지~ 했다가

까먹고 있었는데 밥팅형이 지켜주고 있었어요.

크으 감동이야





합성템 빨리빨리 떠리해주구요.





이거 이벤트중인거 모르고있었는데 200을 급하게 찍어야해서 보니까

이벤트중이더라구요. 개꿀개꿀



사냥하다보면 요로코롬 엘보도 먹을수있구요~

(보상은 늘 그렇듯 개똥쓰레기)





이번년도에는 현질을 안하겠어! 하고

현금을 지르는 경우는 없었는데, 갑자기 이게 사고싶어서 크흠크흠.

한번 질렀네요.





폭업을 위해 경뿌도 챙기러 왔는데..

병욱님 살려주세요.. 왜그러세요 ㅠㅠ






나의 귀여움을 한껏 어필해줄 완벽한템을 찾은거 같아요.



완벽해 귀엽군.






그리고 몇만년만의 폭업으로 200을 달성했습니다. 와아아

188까지 빨리찍고, 한달정도 멈춰있었는데

2일만에 200까지 올렸네요. 와우~







영광스런 5차전직.

드디어 캐논슈터 벅샷 다음의 꿀스킬 코코볼을 배울수있어요!





코코볼로 사냥하면서 1업 추가요~!





급하게 레벨업을 한 이유입니다..

심볼 선택권을 4개나 놔뒀는데 다깨고 보니까 10분 남아있었어요. 워후



캬 아름답군.






여로 빨리 뚫을려고 젬똥 두개로 같이 깨줄사람을 구했는데 연상이가 왔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늘 연상이가 뭐 키울때마다 도와주러 와주는 느낌이라, 5개줄랬더니

부담된다길래 2개같은 4개를 줍니다. 착한 녀석





충격적인 심볼강화비용

운영자님. 쿰돌이 살려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