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서든어택 일상 01 _ 클랜이벤트 참여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드디어 서든 클랜에 정착을 했습니다.

와우우우우우우우우우


오늘은 서든사진이 좀 쌓여있기 때문에 서든일상 올리겠습니다. 캬하!



클랜에 이벤트 천사 도누님이 갑자기 캐릭터 이벤트를 하겠다며,

자기를 끼고 5연승을 하면 캐릭터를 준다고하네요.

아주 힘든하루가 되겠군요.



근데 생각보다 도누나가 캐리하는판이 많은 신기한 현상이..?

이 멤버로 5연승 완료!



감사합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X 고생해서 얻었더니 1일주고있네



사실 이번클랜은 거의 성인친목이면서, A보급만 하는 클랜이기 때문에

3보급은 이제 안녕..ㅠㅠㅠ 제가 살면서 A보 라이선스도 다 따보네요.



15판 전적인데, 접고 복귀한거 치곤 잘나온거 같아요. 에보라 그른가!?



클랜 단합력이란..

참고로 저기 카카시는 닉변을 저걸로 했어요. 미친놈이에요 ㅇㅇ



겜하다 멘탈깨져서 클마형이랑 생존했는데 이겼네요.

내가 죽여놨더니 쪼르르 달려가서 인식표 파밍하는 클라쓰;;



아참.. 5연승 이벤트 한번 더했는데 사람이 많아지면서

어쩔수없이 퀵나누면서 딴퀵가져서 도누님이 또 선물을..

크흑 당신은 기부10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왜그래



올만에 캐리도 하구요.



윷놀이 이벤트 꽤 쉽고 보상도 짭짤하던데, 이런 이벤트 아주 좋소~



보상 이거말고도 깔때마다 주는거 알고 계시죠!?

참고로 저 윷남,윷녀 캐릭터 겁나 시끄럽습니다. 레알루 ㄷㄷ



클랜원들하고 대룰했더니 갑자기 저격 마스터까지..

이제 저도 저격 마스터 계정이 두갠가 세개네요. 와우~!



게임하다가 중간에 다들 어디가서 처음보는 용병님만 남아있어서, 같이 몇판했는데.

이런 무승부 상황 가능했는데 바로 자살해버리는 ㅂㄷㅂㄷ..



그후에 몇판 더했는데, 5.56있어서 긴장하고 했는데 뜻밖의 하드캐리 크으으으..



근데 나 열심히 했는데 왜 실버죠?


... 다음달은 골드라도 달아야지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