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상인동 초밥 맛집 <스위트와사비>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3일전에 갑자기 초밥이 땡겨서 상인동에 있는 스위트와사비 라는 곳을 갔어요.

포스팅을 귀찮아서 미뤄뒀다가 오늘적네요.


오픈 10시 ~ 마감 10시이니 참고하시구요!



위치는 여기에요.



가격은 대충 이러하고, 세트도 있어요.

저는 모듬초밥 2개, 치즈돈가스, 왕새우튀김 이렇게 시켰어요.

참고로 초밥을 주문하면 미니우동도 같이나오는데

미니우동도 양 많고 맛도 괜찮아요!



주문한 초밥이 나왔네요, 광어, 연어, 새우, 오징어, 장어, 소고기, 유부까지 크으 완벽합니다.

개인적으로 회나 초밥은 광어를 참 좋아해요. 흰살생선 최고!



초밥을 시키면 서비스로 주는 미니우동이에요.

다른 일식집에서도 흔히 먹을수있는 우동맛인데, 서비스인데 양도 많고 

저희는 3명에서 왔는데 미니우동 3개나 주시더라구요. 받고나서 뭐지뭐지 했네요 ㅋㅋ



처음에 나왔을때 돈까스인줄 알았던 왕새우튀김! 튀김이 좀 두꺼운감도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습니다. 안에 새우가 꽉차있어요.

먹으실때 조금 더 거뭇한 부분이 있는데 그쪽이 머리니, 머리 안드시는분들은 반대쪽 부터 드세요!



마지막으로 스위트와사비에 오면 꼭 먹어봐야할 치즈돈까스입니다.

다른블로그 리뷰를 보면 무조건 있는데, 와 먹어보니까 한입 베어물고 놔두니 치즈가 계속 흘러내리는게 우와우

진짜 이집에 오셨으면 치즈돈까스는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중간에 먹다가 찍어서 초밥이 좀 없지만 ㅠㅠ

그래도 가격에 비해 정말 괜찮은 초밥집입니다. 굿굿!

초밥먹고 싶을때는 또 갈거같아요. 집앞에 이런 맛집이 있을줄이야..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