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진천동 배달음식 <동네고기집 삼겹살배달>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적을 배달음식은 <동네고기집 삼겹살배달> 입니다.

원래 돼지문닭 이라는 가게였는데, 이번에 동네고기집 삼겹살배달로 상호명이 바꼈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저희동네에서 유일하게 있는 24시간 집입니다. 연중무휴구요,

그래서 제가 저번에 시켜먹은 이후로 새벽에 자주 시켜먹고있습니다.


제가 시킨건 가출한 삼겹살이구요.

삼겹살만 시키면 세트로 쌈+쌈무+김치+마늘+고추+코카콜라+된장국을 줍니다.

공기밥은 미포함이니 드실려면 같이 주문하셔야합니다.



일단 배달은 동네고기집 삼겹살배달 박스에 깔끔하게 오구요. 이런식으로 포장도 깔끔하게 잘되있습니다.



저는 삼겹살에 비엔나 10개를 추가해서 시켰구요, 공기밥도 하나 시켰는데 밥도 꾹꾹눌러 담아주셨더라구요.

삼겹살 찍어먹기 좋은 양념장도 있어 먹을때 참 좋아요!






제가 새벽에 배달을 이전에는 시킨적이 없는데요. 그 이유중 하나가 요청사항에 벨누르지 말아주세요. 를

적어놔도 안보고 계속 벨을 누르니 빌라사람들한테 민폐인것도 있고, 가족들도 깨고 그래서 주문을 안했는데

이거 시킨날에 한끼도 못먹어서 어쩔수없이 새벽에 시켰는데요.

요청사항 읽어주시고 전화까지 하셔서 조용히 올라오시더라구요 얼마나 감사하던지..


맛평가를 해보자면

삼겹살은 두툼한데 질기지도 않고, 잡내도없어서 먹기 좋았구, 안에 있는 비엔나도 삼겹살이랑 같이 구우셨는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구 나중에 삼겹살 다 드시고 버리실때 보시면 알겠지만,

밑에 기름빠지라고 넣어둔 구멍난 종이가 있는데 그거 덕분인지 몰라도 기름이 빠져서 

좀 더 담백한것도 있었어요.


된장국은 깔끔하니 삼겹살 먹으면서 한입씩 하면 딱이였어요.


개인적으로 이때까지 배달했던집중에서 가장 베스트였습니다.

칠곡점도 있다고하니, 진천동이나 칠곡 근처사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안하실꺼에요. 굿굿.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