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메이플스토리 매일매일 풍성한 추석 이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제 슬슬 게임마다 추석이벤트를 패치할 시기인데요.

메이플스토리에서 기존과는 조금씩 다른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길래

아마 메이플스토리 추석이벤트 관해 글이 좀 많이 올라올거같네요!


일단 메이플스토리 추석 출석이벤트입니다.



일단 출석 이벤트는 9월 30일 내일부터, 10월 9일 월요일까지입니다.

참여대상은 33레벨 이상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만 가능하며

월드당 참여 가능입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UI에서 '[한가위] 매일매일 추석 선물!' 퀘스트를 수락하신후

레벨 범위 몬스터 200마리를 사냥하시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보상은 매일매일 추석 선물 상자로,

팝콘 코인5개와 경험치 2배 쿠폰 1개, 맛있는 추석 1개를 주네요.

출석횟수가 쌓일수록 더 많은 박스를 줍니다.


참고로 맛있는 추석은 버프아이템으로 아래 보시면 설명있습니다.





요즘 두배를 많이뿌려줘서 5차찍기가 참 수월하고 좋으네요.



참여하실분들은 이거 꼭 확인하시도록 하시구요..

월드 당 1회니, 다른 월드도 받아두시고 템 파시면 나쁘진 않을거같네요.

200마리 요즘 금방이잖아요!



그리고 진짜 추석인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이벤트가 또 있는데요, 한가위때만 받을수있는

'[한가위] 한가위 송편 선물 상자를 받아 가세요' 퀘스트를 수락하신 후 완료하시면

<한가위 송편 선물 상자>를 지급받으실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팝콘 코인 100개와 쿵덕쿵 송편 만들기 의자 교환권, 머리 위에 왕송편 교환권을 지급해주네요.



뭔가 이번 메이플스토리 이벤트는 풍성해서 좋은거 같네요.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