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트위치TV 인기 게임 순위, 꿀잼 스트리머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전세계사람들이 보는 트위치TV 인기 게임 순위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기준은 새벽 4시 기준입니다. 뭐 전세계사람들이 쓰는거라 다 비슷비슷하게 나올꺼라 생각합니다.

자 그럼 한번보죠 




TOP 1~5



1위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줄여서 카스글옵이라고 불리는 게임이네요.

제가 사진 찍을 당시에 카스글옵 대회도 진행중이였기 때문에 사람이 유난히 많네요.

우리나라에서 카스글옵 스트리머는 별루없는걸로 압니다. 저는 알티갓님 밖에 모르겠네요.


그리고 2위는 우리나라에서 만든 자랑스런 게임 배틀그라운드 입니다.

테스트기간에도 트위치에서 1등까지 차지할정도로 인기가 많은게임이죠.

한동안 핵도많고, 최적화문제로 말이많았지만 점점 좋은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기대가 큰 게임이죠.


3위는 전세계에서 인기가 많고, 꺾이지않을 인기를 보여주고있는 리그오브레전드입니다.

한때 헬퍼논란으로 말이많았지만, 제대로 된 제재 이후 많이 보이지않는 게임이죠.

전 헬퍼대란때 오인벤으로 정지당해서 그리 좋게보지 않는 게임입니다.. 언제 망하냐 - -..


4위는 돌겜이라 불리는 하스스톤입니다.

제가 옛날에 2~3일 정도하고 접은 게임인데, 옛날엔 모르겠으나 지금은 현질유도가 심하다는말도 있는데도

카드게임만의 재미덕분인지 인기가 많은게임입니다.


5위는 .... 뭐죠 이거 라켓리그?

전 잘모르겠으니 패스.



TOP6~10



6위는 도타2입니다.

이 게임도 국내게임으로 알고있는데, 롤 때문에 국내에선 인기를 못끌었지만,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어

해외서버로만 운영되고 있는걸로 압니다. 기존에 도타를 하던 유저들은 북미서버를 가서 한다고 하네요.


7위는 일상 카테고리입니다.

캠방, 먹방 등 다양한게 있어서 딱히 말할게 없네요!


8위 9위 골프 잇, 데스티니2 라는 게임이네요.

저 이거 첨보는게임들이라 패스패스!


10위는 오버워치입니다.

블리자드에서 만든 게임으로 초창기엔 같이 출시된 서든2를 보기좋게 서비스종료 시킨 갓겜이였죠.

하지만 지금은 일부 영웅들의 오밸로 인한 고정 조합과 패작,대리 모니터링이 없는건지 관리 소홀한모습이 보여 요즘 망겜이라고도 자주 불리는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오버워치 살리실거면 패작,대리 관리부터 해주세요 블리자드님들 ㅠㅠㅠㅠㅠㅠ 진짜 망겜 다됐어



-꽤돼가 추천하는 스트리머-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스트리머는 바로 스트리머 레바님입니다.

이분은 전적이 엄청 화려하신데요.

아프리카TV 영구정지 1회, 다음팟 영구정지 4회, 트위치TV 기간제 정지 1회 이정도가 있으며

주로 트위치TV에서 안걸릴정도의 수위의 야한 그림을 그리시는 편이구요.

틈틈히 게임방송도 하시는편입니다.



방송은 랜덤으로 키시는편이고, 못키시는날은 트위터로도 말해주시고, 키실때도 트위터로 말해주시는편 입니다.

방송은 트위치에서 갱생레바 쳐서 보시면 될거같구요. 보실때 후방주의하세요 ^.^

재정신이신분들보다 정신병동 환자분들이 많은곳입니다. 주의하시고 오시면 재미보실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레바님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