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초간단 파일 강제삭제 프로그램 언락커(unlocker)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다들 오랜만인거 같네요.

음.. 제가 따른블로그도 같이 하다보니 한쪽 블로그에 너무 소홀하긴 하네요 ㅠㅠ..

여유가 생기면 바로 같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초간단 파일 강제삭제 프로그램 언락커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쉬운 방법이니 따라오시죠!



제가 이 프로그램을 쓰게 된 이유는 바로 이거 때문인데요.

자꾸 사진을 폴더에 넣어두고 삭제를 할려고하면 안지워지고 계속 저러더라구요.

이때 필요한 프로그램이 바로 UNLOCKER 라는 프로그램인데요.


네이버에 UNLOCKER을 검색하시면



이런 프로그램이 뜹니다.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



언어는 KOREAN으로 해주시고



진행 해봅시다



동의함으로 넘어가주시고



여기서! 아래쪽에 Advanced 를 눌러주시고



밑에 Install Delta toobar 이건 꼭 빼주세요.

툴바가 인터넷속도를 느리게 하는 원인중 하나라고 하네요.



설치 폴더는 원하시는곳으로 저는 C드라이브가 SSD라 D드라이브에 넣었습니다.




여기선 그냥 다음!



이렇게 설치를 완료하셨다면



이렇게 폴더를 우클릭해보시면 UNLOCKER 라는 프로그램이 생겼을겁니다.

클릭해주시면




이런식으로 뜨는데요.



왼쪽아래 동작없음을 삭제로 변경시켜주신후



모두 풀기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정상적으로 폴더가 삭제된답니다.

폴더이외의 프로그램도 삭제가 되니 유용하게 쓰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상 온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