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버즈 윤우현 ·럼블피쉬 최진이 결혼 발표!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버즈의 기타 윤우현과 럼블피쉬의 최진이씨가 결혼 발표를 해서

부랴부랴 포스팅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밴드 버즈의 기타리스트 윤우현과 럼블피쉬의 최진이씨가 다음달 26일 한옥 카페에서 결혼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

일가친척과 소수의 지인만 초대해 조촐한 예식을 치른다고 한다는데요.


갑작스러운 결혼발표에 많이들 당황하셨을거 같네요. 아직 두분은 웨딩 사진도 촬영하지 않은 상태라고 하네요.




버즈의 윤우현씨는 팬카페에 버즈에서 세번째로 장가를 가게 됬다고 글을 먼저 올렸었다고 하네요.


윤우현씨와 최진이씨가 열애를 발표한건 12년도였는데 벌써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두분이 같이 공동작업한 곡도 있는데요. '너 그렇게 살지 마' 와 '몹쓸 노래' 등 공동 작업도 많이 하신거 같더라구요.



두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