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 당일! 다들 보실 준비 되셨나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다들 오늘이 무슨날인지 아시나요?

아프리카TV를 많이 보시는분들이라면 아실텐데

오늘은 바로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을 하는 당일입니다.

이번에 유명BJ들이 대거 이탈하면서 제가 생각하던 BJ분이 대상을 못받게 됬지만

그래도 다른 훌륭한 BJ분이 받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같이 아프리카 BJ 대상 시상식 같이 알아보도록 하죠.



이번 아프리카TV는 KT와 함께하는듯 하네요.

Kt GIGA internet.. 탐난다 헉헉

2016 BJ대상 전야제가 있었는데. 혹시 보고싶은분은 아래 링크 눌러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2016award.afreecatv.com/



아프리카 시상식


12/14 : BJ 대상 전야제


12/15 : 사전 프로그램

(오후 4시 30분 ~ 5시 30분)


12/15 : 시상식

(오후 6시 ~ 9시


우리가 꼭 봐야할건 6시부터 9시인데요.. 과연 어떤분들이 퍼포먼스를 준비하셨을지

제가 평소 즐겨보는 BJ세글자님이 무대에서 바밤바를 추신다는 소문도 있던데

기대가 됩니다~ 바밤바밤바!




현장 참여는 입장권 응모 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받을수 있다고하고.

방송 참여는 BJ나 공식 방송을 통해 참여할수 있다고하네요.

혜택은 인기 TOP BJ들과 직접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

(현장참여 한해서인거 같네요.)


2016 BJ대상 한정 기념품 증정





이번에는 심사기준이 방송지표 30%, 시청자 투표 30%, 내부심사 40%고

대표 BJ같은 경우에는 방송지표 90%, 내부심사 10%네요.

신인상은 방송지표 50%, 시청자투표 50%



시상 내역은

BJ대상 1명! 천만원과 수상 트로피 / 2016 BJ대상 메달, 2주간 메인 페이지에 얼굴노출,

BJ 캐리커쳐 스티커 제작, 시청 인원 3,000명방 제공 이라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네요.


그외에는 위의 표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금, 부상은 특별상을 제외하고는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SNS에서 BJ를 응원하자! 이벤트인데요. 이건 이미 지나버려서 ㅠㅠ 글을 늦게 적어 죄송합니다.



철구님이 역시 인기가 많고.. 감스트님.. 보겸님.. 세글자님 등 다양한 BJ분들을 응원하고 계시네요.



이번 시상식때는 저번 시상식때 처럼 개판나지 않게, 제대로된 진행자를 구했으면 하네요. 저번에 얼마나 보기 싫던지 ^^.

신인상은 누가 탈지 예상이 바로 되는데 이번 대상같은 경우에는 누가 탈지 감이 잘 안오네요. 생각하던분이 나가셔서..

하튼 이번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 기대가 되네요~ 다들 본방사수 고고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