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에버필터(Everfilter) 일상사진을 애니처럼 바꿔주는 어플!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에버필터(everfilter)라는 어플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에버필터는 찍어둔 사진을 일본애니가 생각나는 이미지처럼 만들어 주는 어플인데요.

일본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그림체와 비슷하다고도 합니다.



GOOGLE PLAY에서 Everfilter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어플을 다운로드후 어플을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영어로 검색하셔야지 뜹니다.) 그 후 바로 만들기를 누른후 가지고 있는 사진을 선택해주시면 10초 정도 내에 이미지를

일본애니처럼 파스텔느낌나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저는 이 이미지를 사용해볼께요.. 딱히 휴대폰에 사진이 없어서 그러는건 아닙니다. 사진을 고른후



이렇게 만화 작가가 목숨까지 바쳐서 그리는중이라고 뜹니다. 조금 기다려보죠~



오! 사진이 변했는데 위에 구름도 생기고 집과 벽이 좀 부드러워지고 일본애니처럼 변했네요. 왼쪽아래에 있던 초승달 모양도 눌러볼께요



아까전보단 좀 어둡지만 그래도 이쁘네요. 원하시는 스타일대로 하시면 될거 같아요.


이게 좋은평과 나쁜평이 있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은거같네요.

다만 한번씩 바다를 하늘로 인식하는경우가 있어서 구름이 들어가기도 한다네요 ㅠㅠ 어쩔수없지만요..

다들 혹시 이쁜사진 만들고 싶으시면 에버필터(everfilter) 추천드립니다!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