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주간 난투! 지나친 수비

반응형

오버워치 주간 난투! 지나친 수비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의 주간 난투 지나친 수비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주간 난투란?

매주 수요일 7시에 바뀌는 모드로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모드가 있다고 합니다.

 

 

일단 지나친 수비는 영웅에서 수비 라인에 있는 영웅들만 사용이 가능한 모드인데요.

일단 글로 하는거보단 보는게 더 쉽겠죠?

 

간단한 룰과 사용가능한 영웅

바스티온, 한조, 정크랫, 메이, 토르비온, 위도우메이커 사용가능!

팀당 같은 영웅 2명으로 제한!

 

기존의 모드에서는 같은영웅 수의 제한이없지만 지나친 수비모드에서는 같은 영웅 2명으로 제한되있네요.

 

 

일단 지나친 수비같이 주간 난투는 아직 사람들이 잘 모르는지 매칭이 생각보다 오래걸리는 편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1분이 넘었는데도 매칭이 안되서 연습 전투로 이동이 되어버렸습니다. ㅠㅠ

일반 모드같은경우였다면 이미 매칭이 잡혀서 영웅을 고르고 대기중이였겠지요.

 

 

아까 말씀드린대로 수비측 영웅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행이도 수비측 영웅들은 제가 다 해본 영웅이라 연습 전투에서 조금 손좀 풀려고합니다.


 

연습전투에서는 외국인분들도 볼수있군요. 한번씩 일반모드에서도 중국인분들을 만나고 하는데 폰트가 달라져서 어색하더라구요.

어쩌다가 중국인분들이 우리나라 사람들과 매칭이 되는지. 하하..

 

 

지나친 수비의 맵은 리장 타워인가 봅니다.

원래 가장 싫어했지만 요즘에는 많이하다보니 실력이 늘어서 좋아하는맵중 하나입니다.

 

 

상대방의 레벨을보니 별달린분들도 계시고, 하튼 고렙파티네요.. 저희팀분들은 별달린분이 하나이고.

밸런스가 심히 의심되지만 그래도 게임이니 즐기자 생각하고 게임 시작! 을 했는데..

 

 

오잉 이게 왠일.. 한조를 하다가 정크랫으로 바꿨는데 어쩌다보니 게임을 이기고 말았습니다.

 

 

저희팀 메이분들이 어찌나 잘하던지. 장인인줄 알았습니다. 허허.

하지만 하이라이트는 토르비온님이 가져갔다는게 함정~ ㅋㅋㅋ

 

 

상대팀 한조분도 엄청 잘하셨는데 아쉬웠을거같네요.

 

 

마지막으로 경험치입니다. 게임에 이겼는데 일반모드보다 조~금 적은 경험치네요. 한판밖에 안해서 경험치가 얼마나 차이나는지는 모르겠으나

한번씩 심심할때 하면 재밌는 모드인듯합니다. 빨리 수요일 7시가 되서 다른모드로 바꼈으면 좋겠네요.

지나친 수비는 제 스타일이 아니에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