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대도서관 아프리카TV 정지? 사유는 뭘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인터넷 방송으로 유명한 아프리카TV를 유명하게 해주고

먹여살리신 대도서관님이 2일전인 10월 14일 7일 정지를 당하셨는데요.

대도서관님의 아내인 윰댕님도 같이 정지를 당했다고 합니다.


(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한국커뮤니티 카페)


사유는 시노자키 아이 방송이 자기들한테 허락을 받지 않았다는 이유입니다.

대도서관님이 트위터에 적어놓은걸 보면 알겠지만. 아프리카TV의 갑질입니다.

대도서관님은 유튜브 대도서관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가 트위터로 들어갈려고하니 옛날에 여혐논란 때문에 트위터가 닫겨있는 상태네요.



아프리카TV에서 가장 핫하며, 오랜시간 방송에도 문제없이 클린한 방송으로 많은분들의 꿈이 된 대도서관님이 이렇게 7일 정지를 당하셨는데요.


대도서관님이 윰댕님과 함께 바쁜 스케줄을 소화중이였는데 7일에 아프리카TV측에서 연락이 왔고

대도서관님과 윰댕님의 스케줄이 너무 바쁜관계로 7일이 지난 14일날 본부장이라는 사람과 만났는데요.

만나서 하는말이 자기들한테 광고 이야기가 없었으니 7일 정지라고 합니다. 이 부분에서도 대도서관님과 윰댕님이 많이 화나셨을거 같네요.

바쁜 스케줄 소화중에 연락이 와서 왔더니 정지 시킨답니다.

대도서관님하고 윰댕님이 잘못한게 있으면 정지 당한게 맞지만 이야기를 들어보면 볼수록 아프리카TV측의 갑질일 뿐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애초에 대도서관님이 유튜브광고등을 찍을때는 아무런 관여도 하지 않더니 이건 무슨ㅋㅋ?

광고가 문제라면, 일부 BJ들이 하는 배너광고는 왜 제재가 없는지도 궁금한 부분이네요.


제가 적기에는 너무 긴 내용들이라 설명이 잘되있는 글을 준비했습니다.

정확한 내용을 알고싶은분들은 >> 링크 << 를 눌러 확인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위 유튜브 영상은 대도서관님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한 영상입니다. 관련된 내용이오니 꼭 보시길 바랍니다.

아프리카TV는 대도서관님을 정지시킨걸 크게 후회하게 될 날이 올것입니다.
가면 갈수록 갑질도 심해지고 꼴불견이네요.

대도서관님 늘 힘내시고, 유튜브 방송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