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파인애플 아저씨의 신곡 'NEO SUNGLASSES'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가 다들 알고있는 PPAP를 부르신 파인애플 아저씨가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신곡도 뭔가 히트를 칠거같은ㅋㅋㅋ 이것도 중독성이 엄청나더라구요.

벌써 유명한분들도 패러디를 시작하신거 같아요.



DARK~ 어두웠다



DAZZLING!! 밝았다!!



마지막엔 이렇게 반만써서 HALF AND HALF ㅋㅋ 귀여우시네요



유쾌한 우리 파인애플 아저씨 이번 신곡도 흥하셨으면~



NEO SUNGLASSES 가사


AAL~

(아하~)


DARK, DARK, DARK, DARK, DARK, DARK, DARK, DARK, DARK, DARK

(어둡다 어둡다 어둡다 어둡다 어둡다 어둡다 어둡다 어둡다 어둡다)


DAZZLING!!~

(밝아졌다~)


DAZZLING, DAZZLING, DAZZLING, DAZZLING,

DAZZLING, DAZZLING, DAZZLING, DAZZLING

(밝다 밝다 밝다 밝다 밝다 밝다 밝다 밝다)


DARK~

(어두워졌다~)


HALF AND HALF..

(반반!)


(제가 동영상 보면서 적은거라 오타가 있을수 있습니다.)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