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창녕 우포늪 생태공원 1번 전망대까지 다녀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학교에서 Ugint(유지인트)공장 견학이후에 밥을 먹을려고 창녕에 있는 우포늪 생태공원까지 왔는데요.

점심시간이 밥을먹고도 너~무 많이남길래 친구들하고 같이 우포늪에 생태공원 1번 전망대까지 다녀왔습니다. 



진짜.. 팻말에 적혀있는 거리는 엄청 가까워보이는데 1번전망대로 출발해서 중간쯤되면 또 다른 팻말이 나오는데

그쪽에선 분명 왼쪽으로가면 0.2km라고 해서 봤더니 계단만 몇십개.. 진짜 애들하고 올라오다가 죽을뻔했네요.

그냥 갈려고했는데 뭔가 아쉬워서 전망대 사진이라도~ 안에는 제 친구들ㅋㅋ



왼쪽에는 이렇게 우포늪의 식물들 정보가 있구요.



오른쪽에는 이렇게 우포늪에 사는 생물들 정보가 있네요.

뱀도 있다고 해서 소름~ 



전망대에서 사진으로 찍은 우포늪입니다. 날씨가 좀 흐려져서 못찍었네요.

그리고 1번 전망대에서 내려오실때 전망대 안에서 밖을 봤을때 기준으로

왼쪽 산길하고 올라왔던길로 내려가는 방법이 있는데요.

왠만하면 계단으로 다시 내려가시길 ^^; 왼쪽 산길은 올라갔다 내려갔다 무한반복하다가 내려가지긴 합니다.

친구들하고 그길로 오다가 벌하고 벌레때문에 식겁했네요.

하튼 재밌었어요 ㅋㅋ 지나가실때 한번 들려서 쉬시면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