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오버워치 할로윈 패치! 한정판 스킨이 또 나왔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오전 2시쯤 오버워치 할로윈 패치가 됬는데요.

일단 큰 패치는 할로윈 패치, 인터페이스 변경, 위도우 버프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패치가 있었습니다만.

자세한건 Battle.net에서 패치노트를 확인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는 할로윈 패치로 추가된것들을 조금 보도록 할께요. 이후에 포스팅을 추가로 더 하거나 하겠습니다.

그럼 고고!



일단 메인 화면이 이렇게 간지나게 변했습니다. 오른쪽에 공포의 할로윈이 적혀있기도 하구요.

접속하면 할로윈 분위기가 나게 바꼈네요. 이벤트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네요.

그리고 오버워치는 매 이벤트마다 전리품 상자가 추가되는데요. 이번에도 추가가 됬네요.

할로윈 전리품 상자! 제가 한번 까보겠습니다.



이렇게 전리품 상자를 열려고 하시면 할로윈 이벤트로 나온 플레이어 아이콘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리품 상자도 할로윈 느낌나게 바껴있네요. 이 안에서 할로윈 한정판 스킨도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상자에선 할로윈 한정판 스킨을 얻을수 없으니 참고 하시길! 이벤트 기간내에는 아마도 할로윈 전리품 상자가 지급될거 같네요.



열었더니 이렇게 특이한 템들이 나오네요. 할로윈 느낌 물씬 나죠?



보시면 이렇게 할로윈 전리품 상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만 이번에 할로윈 한정판 스킨은 크래딧으로 구매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제일 먼저 라인하르트 할로윈 스킨입니다.

콜드하르트로 귀신이 된 라인하르트네요. 뭔가 얼굴에 불꽃도 있고 멋지네요.

이번에 나온 신스킨과 비교도 안될정도로 간지가 철철 넘칩니다. 750 크래딧이네요!



다음은 로드호그 할로윈 스킨입니다.

정켄슈타인의 괴물인데 로드호그 스킨중에서 가장 이쁘게 잘만든 스킨인거 같네요.

뭔가 이 스킨을 쓰면 상대팀도 잘 끌려올거 같아요! 근데 가격이 3000 크래딧.. ㅠㅠ



그리고 리퍼 할로윈 스킨입니다.

호박 이라는 스킨이네요. 호박 머리를 하고 있는 리퍼인데요.

이 스킨도 3000 크래딧인데 소장가치는 있어보이네요.

왠만하면 돈 안쓰고 레벨업으로 뽑아봐야겠습니다.



그 다음은 메르시인데요. 마녀 라는 스킨입니다.

이 스킨도 3000 크래딧으로 아주 비싼 가격이네요.

아무래도 할로윈 한정판으로 나온 전설스킨은 3000크래딧, 준전설은 750크래딧인듯 하네요.

가격이 너무 비싼게 흠이지만 정말 가지고 싶은 스킨들 뿐이네요.



다음은 바스티온 할로윈 스킨인데요 묘비석이라는 이름이네요.

생긴게 쉬프트로 바꾸면 묘지 모습이 될거같기도 하네요. 인게임이 궁금한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준전설이라 750 크래딧입니다.



그다음 솔저76의 할로윈 스킨입니다. 불멸자라는 이름이네요.

뭔가 뱀파이어의 느낌도 나고 멋지네요 인게임에서 보면 좀 오싹할거 같기도 합니다.

이것도 준전설로 750 크래딧인데 지금 같은경우에는 전설대신 이걸 사는게 좋을거 같네요.



그다음은 시메트라 할로윈 스킨인데요. 흡혈귀네요. 전 아직 시메트라 전설스킨이 없는지라 꼭 가지고 싶네요.

뭔가 시메트라가 한층더 섹시해보이지 않나요? 이 스킨은 꼭 가질 생각입니다. 끝날때까지 안뜨면 구매해야겠네요.



그리고 아나 할로윈 스킨인데요. 구울이라는 스킨인데 아나 스킨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게 없었는데 

이건 아나 스킨인데도 정말 마음에 드네요.

이번 할로윈 스킨은 신경을 많이 썻나봅니다. 심지어 준전설로 750 크래딧이네요!



이건 젠야타 할로윈 스킨으로 해골야타네요. 해골 얼굴을 하고있는 젠야타인데 젠야타도 스킨이 없는지라.

이것도 크래딧이 남으면 구매하는걸로 해야겠네요.



헉.. 이 파라 할로윈 스킨은 빙의인데 정말 초점도 없는게 빙의한거 같네요.

파라도 멋지다 생각되는 스킨이 없었는데 이 스킨.. 탐납니다 탐나! 준전설인데 이런 퀄리티라니!



마지막으로 한조 할로윈 스킨인데요. 악마네요!

뭔가 정말 문신때문인지 몰라도 대악마 같은느낌도 있네요.

왠지 모르게 검은 화살쏠거 같은 그런 느낌~ 한조는 전설스킨이 있어서.. 혹시나 뜨면 쓸거 같네요!


할로윈 한정판 스킨으로 나온건 정말 인게임에서도 멋질거 같네요. 갑자기 오버워치에 현질이 하고 싶어지네요 ㅠㅠ



마지막으로 주간난투로 정켄슈타인의 복수라는 주간난투가 나왔네요.

오버워치에서 최초로 나온 4인 팀 게임으로 아나, 한조, 맥크리, 솔저76 팀당 1명씩만 가능하구요.

성문이 부서지지 않게 지키는 난투라고 합니다. 좀 색다른 모드라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알겠지만 인터페이스도 어느정도 바꼈는데요.

인게임에서도 깔끔하게 바껴서 패치하신후 게임해보시면 체감이 크실꺼같네요.

하.. 이렇게 재밌는 패치해주면 정말 오버워치 사랑합니다.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