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2016년 10월 가을 먹거리 축제 일정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좀 늦은감이 있지만 살찌는 계절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날씨가 덥다가 확 추워지는 바람에 가을이 아니라 겨울같지만 그래도 우리에겐 살찌는 계절 가을!

오늘은 2016년 10월달에 어떤 먹거리 축제들이 있을지 같이 알아볼까 합니다. 그럼 GOGO!



문경,청송 사과축제부터해서 영주 인삼축제도 있고



또 파주의 단콩축제 공주의 알밤축제등 다양한 먹거리 축제들이 있네요.



특히 경북에서는 축제가 5개나 있네요. 경북지역 사시는분들은 가을이 정말 재밌으실거 같아요.

저는 특히 사과를 좋아해서 집이 가깝다면 사과 축제에 꼭 가고 싶네요. 사과! 사과! 아이 러브 사과! 

다들 이번 가을에도 먹거리 축제 많이 가셔서 친구,가족들과 좋은 추억 많이 쌓으시길^^ 저도 기회가 된다면 가는걸로!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