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10.18

서든어택 꽤돼 32구역 기본을 배우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시범단지랑 32구역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기본을 제대로 배워본적이 없었는데 오늘 새벽에 용병을 한분 불렀는데 그분이 32구역을 알려주셔서

엄~청 많이했어요. 친구추가도 해서 나중에 또 같이하기로 했구요. 일단 서든어택 일상 GOGO!



제가 드디어 클랜을 구했는데요. sylvesterwc 라는 클랜입니다.

옛날에 있었던 클랜에 알던형이 만들어서 가입했어요.



빨프미 퀵도 한번 잡았구요. 예전에 빨프미 대룰에서 상대할때는 은근 못쏘는거 같았는데

보급으로하니까 엄청잘쏘더라구요. 생각하던 샷발이 아니라 좀 놀랬네요.



클랜원 없을때는 핫타임 리그가서 1등 먹어주고요~ 원래 1등이시던분이 갑자기 나가셨는지 게임을 안하시더라구요.

LP올라가는게 PC방에서 하시던분이였던거 같던데 다행이네요. 다음엔 마스터리그가서 해야겠네요.



아 이분이에요 SeoSBIN님이 32구역 30위 클랜인데 3vs3을 저희가 아에 모르는 상황이라

이것저것 알려주시던데 처음에 저희가 아에 모르니까 연패로 막 졌는데

좀 설명을 많이 듣고나서는 저희가 연승도 한번해보고 그랬어요.



그분 본캐가 학계 클랜이더라구요. 센스가 좋으시더라구요.

나중에 또 같이하기로 해서 같이하기 전까지 실력 키워놔야겠어요.



보시면 학살계님이 2킬이나 해주신.. 상대팀 많이와도 혼자 잘잡으시더라구요.

무서운 사람이에요 헉헉



이판은 생각보다 파밍도 빠르게 됐고 괜찮더라구요.



상대팀 클랜명이 할렘이라서 질 줄 알았는데 다행이 이겼네요. 



이긴것도 많고 진것도 많은데 사진은 여기까지 ㅎㅎ.


32구역 3vs3을 해서 아파트에서 스폰했을 경우 옥상테라스, 중간테라스, 바닥을 최대한 빠르게 먹고

상대팀도 아파트 옥상에 두명이 있을경우 바로 빠지거나 상대팀 주의하며 템파밍할것.

아파트 A1이나 B2쯤에서 싸울때 민가의 백업, 저격 조심할것

빈민가의 경우 상황을보고 일자집만 털고 공장을 가거나 꺽다리로 갈것 공장을 갈때는 최대한 적에게 안보이게 뒤에 언덕을 이용

빨간지붕공장에서 스폰했을경우 그 공장에서 최대한 빠르게 라플만 줍고 2층보고 킷있으면 먹고 바로 옆에 A,B공장을 가서 좌우를 살피며

나머지 템들 주워먹고 바로 포인트먹기, 포인트 올라갈때 민가에서 저격조심

4컨에서 스폰했을 경우 4컨 빠르게 털고 아파트 백업이나 포인트... 였나? 이건 기억이 잘 안나네요.

8컨에서 스폰시 4컨이 있는지나 아파트에 있는지 듣고 빠르게 한라인 또는 컨테이너 두개만 털고 백업식

생존모드는 다 똑같지만 백업이 생명!


그리고 상대팀 위치가 정확하지 않은데 한명잡겠다고 미친듯이 따라가지 않는게 가장 중요.

그리고 자기 위치 틈틈히 브리핑해주고, 적위치는 보이면 바로바로

그리고 A포인트에서는 3시 태양광을 꼭먹어주시고, 1:1 상황에서 적이 8컨 언덕이나 1시 오두막에 없는게 확실하면

9시방향 태양광에 올라가서 Z,X,C로 자기는 최대한 안보이게하고 체크할것.

Z,X,C를 잘쓰는게 중요!


뭐 대충 이렇게 배웠습니다.. 부분부분 제가 추가한것도 있지만 기본이 이정도고 어느정도 됐으면 그 후에는 자기 센스!

저도 아직 많이 몰라서 글로 적어놓고 외우면서 할려고 합니다.

오늘도 32구역 미친듯이 뛰어봐야겠네요. 그럼 이상 꽤돼였습니다.


반응형